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아이즈원 김민주에 대해 잘 모르는 10가지 사실

by 짤줍맨 2021. 12. 3.
반응형

인기가 많은 김민주에 대해 잘 모르는 사실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김민주의 나이는 2021년 기준으로 21살입니다. 2001년 2월 5일 출생입니다. 

1. 성보중학교에 재학할 당시 그녀의 꿈은 스튜어디스였지만, 같은 회사 소속인 크리사 츄의 V라이브에 출연하여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현재 소속사에 입사했다 밝혔고, 그녀를 캐스팅한 직원은 그녀의 걸그룹 데뷔가 무산되며 퇴사를 했다고 합니다.

2. 현재 소속사에서 2년 10개월 동안 연습생으로 지내며 학생 모델로도 활동한 적이 있는 데, 당시 활동명이 본명이 아닌 캐리였다고 합니다. 왜 캐리였는 지에 대해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3. 2016년 같은 소속사 연습생이었던 신소이와 크리사 츄와 함께 걸그룹 소녀레시피로 데뷔하려 했지만, 소속사 사정으로 인해 아쉽게도 무산된 적이 있습니다. 결국 함께 데뷔하려 했던 크리사 츄는 K팝스타 시즌6에 출연하며 가장 먼저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4. 김민주는 원래 가수가 아닌 연기지망생이었습니다. 가수 데뷔가 점점 멀어지면서 크리사 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기 실력을 뽐냈고, 결국 2018년 방영한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 아역 데뷔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아이즈원 멤버가 된 후 영화 어제 일은 괜찮아에 출연했습니다.

5. 같은 회사 연습생이었던 크리사 츄가 솔로데뷔하며 김민주의 데뷔는 점점 멀어지나 싶었지만 마지막 희망으로 프로듀스 48 오디션에 참가하며 최종 순위 11등으로 당당하게 아이즈원의 멤버로 데뷔합니다. (전설의 시작)

6. 그녀는 상당한 노력파입니다. 프로듀스 48 출연당시 자신감이 현저히 떨어진 상태였지만, 이내 정신차리고 혼자 밤새도록 연습했다고 합니다. 혼자 연습하는 장면이 카메라에 여러번 잡힌 적이 있을 만큼 그녀의 데뷔는 무척 간절했습니다.

7. 그녀의 별명은 밍구리로 이름 김민주와 개구리에서 따온 말입니다. 한마디로 개구리를 닮아 생긴 별명이지만, 그런거 같기도 하지만 너무 이쁘게 생겨서 감히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8. 연기 지망생만큼 외모만큼은 멤버 중 단연 탑 순위입니다. 프로듀스 출연 당시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베스트에서 2위를 했고 2018년 내가 가장 사랑한 스타에서도 2위를 했고, 가장 핫 했던 스타에서는 3위를 했습니다.

9. MBC 쇼음악중심에는 MC에는 김민주가 있습니다. 2020년 6월 13일 프로듀스 101선배인 강미나의 후임으로 새로운 MC에 발탁되면 대세 중의 대세임을 증명했습니다. 음악 프로그램 MC를 맡는 다는 것은 현재 가장 대세라는 의미나 마찬가지라고 봐도 무방할 듯 보입니다.

10. 팅글 인터뷰 당시 김민주의 실제 키는 163cm인 걸로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66cm로 적혀 있는 데, 이유는 관계자가 비율이 너무 좋아 키가 커보인다며 관계자가 임의로 166cm로 적었다고 합니다.

2021년 10월 16일자 MBC 쇼! 음악중심에 오징어 게임 체육복 의상을 입고 출연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중에 진행 실수를 하지 않는 최후의 MC 1인을 뽑는 게임을 진행했는데

초반에 실수를 하는 바람에 탈락하여 마지막 1위 발표식때 서지 못 하였습니다. 
2021년 10월 30일자 쇼! 음악중심에서 유령신부 코스프레를 하며 MC를 진행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핸드폰은 아이폰 13 프로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