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예쁜 댄서 노제 움짤 part2

by 짤줍맨 2021. 12. 2.
반응형

JTBC 아는 형님 방송에 나와서 노제가 직접 노제의 별명이 노제 여보라고 밝혔습니다.

노제한테 여보라고 하면서 결혼해달라는 사람이 많다고 붙여진 별명이라고 합니다.

아는 형님에 나와서 파워풀한 댄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엑소 카이의 ‘음(Mmmh)’ 무대에 백업 댄서로 서며 SNS 화제의 인물에 등극한 노제는 “인기가 급상승하자 오히려 위축됐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댄서 노제에게 배우에 데뷔할거냐라는 질문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M 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노제는 배우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노제는 ‘스우파’로 스타에 등극했지만, 어려서부터 될성부른 떡잎이었다고. 노제는 학창 시절부터 “왜 아이돌을 하지 않느냐?”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며,

이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꺼내고, 댄서를 꿈꾸며 부모님 앞에서 무릎까지 꿇었다고 합니다.

이어 노제는 ‘스우파’ 출연 전부터 K-팝 팬들 사이에서 유명인사였다고 고백했습니다.

 

노제에 관련된 좀 더 자세한 프로필 정보는 바로 밑에 링크에 있습니다.

예쁜 댄서 노제 움짤 (tistory.com)

 

예쁜 댄서 노제 움짤

본명: 노지혜 출생: 1996년 2월 12일, 노제의 나이는 2021년 기준으로 26살입니다. 학력: 한림 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 신체: 164cm 직업: 댄서, 안무가 소속사: 스타팅 하우스 밑의 이미지들은

zzzm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