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JYP 엔믹스 미녀 배이 직캠 움짤과 여러가지

by 짤줍맨 2022. 3. 11.
반응형

엔믹스 NMIXX 멤버 중 유일하게 길거리에서 캐스팅된 미녀 배이입니다. 

배이의 본명은 배진솔. 2004년 경상남도 양산에서 태어났습니다. 에스파 윈터의 고등학교 후배입니다.

중학생 때부터 예쁜 외모가 소문이 났었는지 배이가 중학교 2학년 때 학교 앞에서 JYP에 캐스팅 되었습니다. 

중학교 3학년 때 축제에서 춤추는 사진을 보니 JYP 캐스팅 매니저가 명함을 줄 수밖에 없었을 것 같습니다.

 

배이는 퍼포먼스 영상과 게릴라 라이브 영상을 통해 매력적인 저음 톤의 음색을 보여주었는데요. 거기에 긴 팔다리에서 나오는 시원한 춤선은 벌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습니다. 

직캠 움짤

올해 2월 17일, 엔믹스 배이가 코로나에 걸리고, 멤버 규진도 걸리는 바람에 엔믹스의 데뷔를 앞두고 악재가 생겼습니다. 엔믹스(NMIXX)는 JYP엔터테인먼트가 2019년 데뷔한 있지(ITZY) 이후 3년 만에 많은 기대를 모았던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들은 차근히 데뷔 프로젝트를 준비해왔으나 멤버들의 코로나19 확진으로 2월 22일 계획했던 데뷔를 3월 1일로 미루게 되었습니다. 

 

3월 1일 데뷔 앨범 소개 시간에서 배이(BAE)는 “앨범명 ‘AD MARE’ 애드 마레는 ‘바다를 향해’라는 라틴어”라며 “내면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바다로 나아가자는 포부를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배이의 목소리를 자세히 들어보면 미쓰에이 출신 여배우 수지와 목소리가 닮았다는 평이 있습니다.

매력적인 목소리와 외모를 가진 배이에 대해 짧게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