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양여자

아시아에 관심이 많은 트위치 스트리머 포키마네 Pokimane

by 짤줍맨 2022. 9. 23.
반응형

생년월일 1996년 5월 14일 (26세)
출생 모로코
국적 모로코계 캐나다인
직업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

2013-현재 활동 기간
장르 게임

 

2013년 6월 트위치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그해 말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플래티넘 순위에 오른 후 기밀 웹사이트에서 구입한 250달러 PC로 스트리밍을 시작했습니다. 포키마네라는 이름은 포켓몬의 합성어이며, 그녀의 이름은 이마네입니다.

2017년 트위치에서 45만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여 플랫폼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기록한 100명 안에 들었습니다.

2017년 쇼티 어워드는 그녀를 올해의 베스트 트위치 스트리머로 선정하였습니다.

쇼티 어워드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에 대한 그녀의 게임 플레이와 해설이 트위치에서 그녀를 인기 있게 만들었다고 자세히 설명하였습니다.

유튜브
트위치 플랫폼에서 스트리밍하는 것 외에도 여러 유튜브 채널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켓몬, 포켓몬 투, 포켓몬 VOD, 포켓몬 ASMR등

Pokimane Too는 그녀의 게임 콘텐츠, 브이로그 및 팟캐스트의 관련 없는 클립을 포함하는 반면, Pokimane 채널은 스트림에서 편집된 게임 클립을 제공합니다. Pokimane VODs 채널에는 편집되지 않은 스트림의 전체 VOD 클립이 업로드됩니다. 포키 ASMR 채널은 ASMR 콘텐츠의 더 넓은 유튜브 커뮤니티의 일부인 동영상을 제공했지만, 그녀는 해당 채널에 업로드하는 것을 중단하였습니다.

2021년 이마네는 게임 관련 토픽이 아닌 개인적인 토픽과 브이로그를 다루는 단순 'imane'이라는 새로운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은 pokimanelol이고 807개의 게시물을 업로드하였으며

팔로워가 6백만을 넘었습니다.

 

트위치, 유튜브 채널 이름도 Pokimane입니다.

 

개인 생활
이마네는 1996년 5월 14일 모로코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가 4살 때 캐나다 퀘벡으로 이사하였습니다.

부모님은 학자였다고 합니다.

그녀는 맥마스터 대학교에서 화학공학을 전공했지만, 나중에 풀타임으로 스트리밍 경력을 쌓기 위해 중퇴하였습니다.

현재는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습니다.

 

아시아에 관심이 많아서 일본에 거주하며 일뽕 유튜버로 이름을 날렸습니다.최근에는 우리나라에도 와서 한복도 입고 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