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가슴골 노출 에스파 카리나에 관한 잘 모르는 사실들

by 짤줍맨 2022. 1. 5.
반응형
  • 본명: 유지민
  • 출생: 2000년 4월 11일
  • 학력: 고등학교 검정고시 합격
  • 데뷔: 2020년 11월 17일 aespa
  • 신체: 168cm

만화나 그래픽에서 튀어나온 듯한 매력적이고 뛰어난 작은 얼굴에 완벽한 비율의 몸매 고양이상등으로 불리지만 AI상으로 더 유명한 에스파 카리나입니다.

가슴골 노출로 여성적이고 매력적인 에스파 카리나 사진
가슴골 노출로 화제가 됐던 에스파 카리나 움짤
에스파 카리나의 강렬한 눈빛과 가슴골 노출

가슴골 노출

'기가 빨리는듯한 에스파 카리나의 눈빛과 가슴골 노출'이라는 제목으로 화제가 되었던 움짤입니다. 

DM 캐스팅

카리나는 SM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게 된 사연이 독특합니다. 일반적으로 공개오디션이나 길거리 캐스팅이 대부분인 데요. 카리나의 인스타그램을 보고 SM관계자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내 카리나가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데뷔전에도 팔로워가 많은 인스타그램 스타였다고 합니다. 캐스팅 제의를 받은 카리나는 당연히 사기를 의심했고 부모님과도 많이 고민했다고 합니다. 결국 담당자가 사진을 찍어서 사기가 아닌 진짜라는 것을 보여주었고, 나중에 실제로 만난 카리나에게 맞지?라며 결백(?)을 주장했다고 합니다.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는 에스파를 통해 본격적으로 데뷔를 시작됐습니다. '블랙맘바'가 데뷔곡이며, 카리나는 신곡 'Savage'에서 강력한 '로켓펀치' 공격 기술을 공개했습니다. 최근 문명특급에 출연해 "에스파 멤버들이 다른 세계에 있다보니, 에스파 멤버와 모두와는 친하지 않다"는 말을 꺼내 불화설이 있는 게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멤버들로부터 세계관 이해도 최강자로 선택받은 ae사랑꾼.

ae카리나와 카리나와의 인터뷰 영상

하지만 인터뷰에서 ae카리나와의 인터뷰 영상의 "10년 후 진짜 오글거려서 심장 토하는 줄 알았어요"라며 놀리는 댓글에 카리나는 "10년도 안걸렸어요."라며 이미 부끄러운 본심을 은근 내비쳤습니다. 카리나 세계관 교육 4시간 확정! 그 동안 무대에서 주로 랩을 맡았기 때문에 랩 포지션인줄 아는 사람들이 많지만, 카리나에게 정해진 공식 포지션은 리더뿐. 그러니까 에스파의 모든 멤버들은 만능 포지션으로 소개됩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나와 노래 실력을 뽐내는 카리나

'만능 포지션'이 그냥 하는 말이 아닌 지 카리나는 '아는 형님'에서 뛰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주며, 랩뿐만 아니라 보컬 능력도 뛰어남을 입증했습니다.

화제의 다리찢기 장면

데뷔곡부터 소녀시대의 '다만세(다시만난세계)'의 발차기 춤 못지 않게 힘들고 어려운 랙맘바 다리찢기 춤으로 인해 카리나는 연습 도중 멤버들과 다 같이 침을 맞으러 가기도 했습니다.   

얼굴상

에스파 카리나는 굉장히 화려한 이목구비를 가졌으며, 뇌쇄적이고 관능적인 외모를 지녔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눈이 크고 목이 긴 고양이 상으로 카냥이라는 별명이 생겼으며, 흔치 않은 뱀상 미녀의 느낌도 납니다. 그리고 슬리데린 상인 것 같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보통 도회적이고 시크한 인상의 아이돌에게 슬리데린상이라는 별명을 붙여 주는 데, 카리나는 슬리데린의 상징 동물인 뱀과 비슷한 느낌이 나서 더 그렇게 보인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승무원

카리나는 가수 이전에 되고 싶었던 장래희망이 승무원이라고 밝힌 적이 있는 데요. 비행기 공포증이 있어서 포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커뮤니티에 올라온 카리나의 과거 사진 

성형 의혹

2021년 에스파(aespa) 카리나가 성형설에 휘말렸는 데요. 여러 커뮤니티에는 카리나의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을 비교한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됐습니다. 누리꾼들은 과거와 현재의 얼굴이 많이 달라졌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카리나는 눈매 또한 예전과 달라졌다는 지적도 있었습니다. 초등학교 졸업 앨범 사진을 보면 눈이 최근보다 많이 작다는 것과 콧볼과 콧대도 지금과 차이가 있다며 성형을 한 게 확실하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성형설에 대해 에스파 팬들은 다소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지만, 어떤 팬은 "성형을 한 게 잘못도 아닌데, 왜 트집을 잡아 얼굴 평가를 하는 건지 이해가 안 된다"고 반박을 하기도 했습니다. 성형 의혹에 관해서는 소속사 측에서 아직 확실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방송에 나와서 꼬리뼈 때문에 힘든 사연을 말했던 에스파 카리나

꼬리뼈

에스파 카리나는 방송에 출연해서 자신의 비밀에 대해 밝힌 적이 있는 데요. 남들보다 꼬리뼈가 길어서 오랜 시간 바닥에 앉기 힘들다고 호소했습니다. 때문에 운동을 할 때 V자로 만들어 버티는 자세를 하면, 혼자만 몸이 고정이 안된 탓에 빙글빙글 돈다고 합니다. 

카리나에 대한 악성 루머

악성 루머

에스파의 데뷔가 임박했을 때,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유지민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문자 메세지들을 공개해 논란이 일었는 데요. 해당 메세지에는 선배 가수 및 회사와 관련한 내용이 담겨 있었는 데, 이에 SM은 "유지민 양에 대한 악성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라며, 해당 글이 허위 및 조작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확대 및 재생산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결국 이사건으로 인해 소속사는 악성 루머를 퍼뜨린 악플러들을 고소하기도 했습니다. 

카리나의 취미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카리나의 취미

집에 있을 때 주로 하는 것은 예능 다시보기, 웹툰 보기, 게임하기라고 합니다. 요즘 좋아하는 모바일 게임은 배틀그라운드라 말했고, 이에 윈터와 닝닝은 진짜 못한다고 하자, 카리나는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라고 항변했습니다. 추가로 스트레스 해소 방법으로 책 읽기를 꼽았다가 멤버들의 집중포화를 받았고 카리나도 스스로 찔렸는 지 눈치를 보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