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양여자

러시아 슈퍼모델 크리스티나 피메노바에 관한 모든 것 Kristina Pimenova

by 짤줍맨 2022. 4. 14.
반응형

크리스티나 피메노바는 러시아의 예쁜 모델입니다.. 그녀는 아르마니, 버버리, 로베르토 카발리와 같은 유명 브랜드의 브랜드 광고 출연할 정도로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4년, 유명한 잡지인 우먼 데일리 매거진은 크리스티나피메노바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라고 말했습니다. 루슬란 피메노프의 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05년 12월 27일에 태어난 크리스티나 피메노바는 2022년 올해 나이 18살입니다. 그녀는 러시아 모스크바 출신의 중상류층 가정에서 자라났습니다. 현재, 그녀는 모델 활동을 더 열심히 하기 위해 어머니와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국적이 러시아인이고 종교는 기독교라고 합니다.

그녀는 러시아 모스크바에 있는 지역 고등학교에서 조기 교육을 마쳤으며. 그 후, 그녀는 캘리포니아의 한 지역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현재 고등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크리스티나는 체조에 관심이 있었고 유명한 러시아 체조 선수 올가 카프라노바 밑에서 리듬 체조를 배웠습니다. 또한 러시아의 정치인 알리나 카바에바가 주최한 토너먼트에 참가했고 그녀의 비슷한 나이때에서 금메달을 땄습니다.

크리스티나 피메노바의 아버지 이름은 루슬란 피메노프이며, 어머니 이름은 글리케리야 시로코바입니다.

그녀는 나탈리아 피메노바라는 이복 언니가 있습니다.

가족관계

아버지 이름 루슬란 피메노프
어머니 이름 글리케리야 시로코바
자매 이름 나탈리아 피메노바

크리스티나 피메노바의 신체 사이즈는 대략 32-24-34인치입니다.

그녀의 키는 162cm이고 몸무게는 약 55kg입니다. 그녀는 아름다운 진한 금발의 길고 빛나는 머리를 가지고 있고 또한 푸른색의 아름답고 매혹적인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리스티나 피메노바 직업


크리스티나 피메노바는 어린 시절 모델이자 배우로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그녀는 베네통, 버버리, 로베르토 카발리, 아르마니와 같은 많은 유명한 브랜드의 브랜드 광고에서 일해왔습니다. 2015년, 그녀는 또한 보그 키즈라는 인기 잡지의 표지를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모델 경력과 함께, 그녀는 또한 이탈리아 판타지 영화 "크리에이터스 더 페이스트"에 출연하며 연기 데뷔를 했고 노래하는 아이 역을 연기했습니다. 그 후, 크리스티나는 코빈 번센과 옥사나 오를란과 함께 출연한 인기 있는 러시아 공포 영화 "러시아 신부"에도 출연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