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쥬얼리 출신 조민아 충격적인 근황 소식

by 짤줍맨 2022. 6. 30.
반응형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쥬얼리 출신, 일명 우주여신 조민아가 최근 서울가정법원에 소장을 제출했고 남편과의 이혼을 위한 소송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20년 조민아는 6살 연상의 피트니스 CEO와 결혼한 후, 지난 해 아들을 출산했죠. 그 후 SNS를 통해 육아 일상을 업로드 해오다가 5월 쯤에 가정폭력을 암시하는 글을 올린 적이 있었습니다. 

또한 지난 달에는 "매일같이 반복되던 숨막힘 끝에 엄마는 바닥으로 내동댕이 쳐지고, 과호흡성 쇼크로 정신을 잃었고, 119와 경찰이 왔다"라는 글을 올려 많은 누리꾼들의 걱정을 샀습니다. 이후 조민아는 "그대로 끝이 났고, 끝은 곧 시작이니 이제 정말 시작"라는 글을 통해 파경을 암시하기도 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6월 28일 방영된 채널S '진격의  할매' 예고편에는 조민아가 등장해 할매들을 만났었는데요. 이 날 조민아는 '싱글맘으로 살아가려한다'라며 이혼을 언급했었습니다. 

또한 이혼 사유에 대해 "많은 분이 이혼 사유에 대해 궁금해 한다는 점을 알고 있다"면서도 "그러나 구체적 이혼 사유가 민감한 사항이다 보니 현재 시점에서 하나하나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조민아가 지금의 아픈 상처를 이겨내고, 아이와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조민아는 다음달 7월 5일 방영 예정인 채널S 예능 '진격의 할매'에 출연해 남편과의 이혼 절차에 대해 밝힐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