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충격적인 여성 캠핑 유튜버 밍동 근황

by 짤줍맨 2022. 7. 12.
반응형

여성 솔로 캠핑 콘텐츠로 구독자 29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밍동이 갑자기 활동 중단을 알렸는데 활동 중단을 한 이유도 황당하고 중단을 발표한 사람도 의외의 인물이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022년 7월 10일, 유튜브 '밍동' 채널에는 "안녕하세요. 밍동 남편입니다.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라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솔로 캠핑 유튜버 밍동이 결혼한 유부녀였던 것이 밝혀져 시청자들과 팬들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영상을 보면 유튜버 밍동의 남편이라고 밝힌 한 남성이 등장해 자신의 존재와 채널을 중단하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영상에 출연한 밍동의 남편은 밍동의 자택으로 알려진 전원주택 거실을 배경으로 등장해 "안녕하세요. 저는 '밍동' 채널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촬영, 편집, 콘텐츠 기획을 담당했던 담당자입니다. 채널을 같이 오픈하기도 했고요"라고 말했습니다. 추가적으로 "지금 제가 이렇게 카메라 앞에 서서 많이 놀라셨을 것 같은데 꼭 드릴 말씀이 있다."라며 "저는 사실 밍동님의 남편이고 채널 시작과 함께 결혼 생활 유지한 지는 2년 정도 됐다"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초창기부터 아내 혼자 캠핑하는 모습을 담아내고 싶었기에 2년간 지속해왔지만, 최근 사생활 문제가 생겨 사실을 밝히게 됐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기혼자인 것을 밝히지 않고 솔로캠핑인 것처럼 영상을 제작한 이유에 대해서는 "초창기에 캠핑 브이로그 채널을 시작했을 때 여성 혼자서 방향성을 가지고 진행해왔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그 내용을 유지하고 싶었던 마음이 있었다. 혹시 오해가 생겼다면 죄송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서로 안좋은 감정을 가지고 촬영을 하다보면 마음이 전달이 안되고 서로 너무 힘들 것 같아서 더 이상 업로드가 힘들 것 같다"라고 채널의 중단을 알렸습니다. 밍동의 남편은 저희 두 사람의 문제가 빨리 해결되서 다시 캠핑 관련 채널로 찾아뵙고 싶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밍동 주작을 본 네티즌들은 "부부사기단", "솔캠처럼 속였네ㅋㅋㅋ 죄상하다면 끝?!! 정치인한테 배웠나...ㅋ", "절대로 용서해주면 안된다" 라는 등의 비난을 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