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뉴진스 혜인에 관한 이야기와 직캠, 사진등

by 짤줍맨 2022. 8. 26.
반응형

뉴진스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멤버들 중에서도 데뷔 전부터 대표인 민희진이 재능과 끼가 많다며 인터뷰로 자랑한 멤버인 혜인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뉴진스 혜인은 2008년 생으로 뉴진스에서 가장 나이가 어리고 KPOP 걸그룹 중에서도 어린 순으로 세면 열 손가락 안에 들어올 정도입니다. 

혜인 귀요미 시절

하지만 뉴진스 멤버들 중에서 가장 과거 영상이 풍부한 멤버인데요. 과거 포켓TV 놀아줘 클럽에서 오랜 기간 활동하며 많은 모습들을 보여주었습니다. 여러 컨텐츠에 참가하며 많은 매력을 보여준 혜인. 2020년에는 QnA를 찍기도 했는데요. 당시 13살이었던 혜인이의 키는 159cm! 몸무게는 36kg!. 지금은 몸무게는 알 수 없지만, 키는 170cm까지 자라 뉴진스의 자이언트 막내가 되었습니다. 혜인이 이렇게까지 키가 클 수 있었던 것은 국밥과 몸에 좋은 음식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시에 일주일에 3번이나 댄스학원에 다니며 춤을 연습하고 집에서 유튜브를 보며 커버댄스를 따라하는 아이돌 지망생이었는데요. 춤에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배우기 시작한 것은 10살 또는 11살 부터라고 합니다. 이렇게 일찍부터 꿈을 키워오던 혜인이는 방탄소년단을 너무 좋아해서 어린 혜인이의 방에는 방탄소년단 사진이 가득하다고 하네요. 

포켓TV 놀아줘 클럽 채널에서 혜인이의 어린 시절 끼를 볼 수 있는데요. 거기에 EBS의 보니하니 게임원정대로 활동하며 지금은 직속 선배님이 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만나기도 했었습니다. 이런 많은 과거 활동들 때문인지 뉴진스의 라이브나 인터뷰에서도 언니들보다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 방송 경력뿐만 아니라 무대도 이미 경험을 했었죠. 일찍부터 춤을 사랑하던 뉴진스 혜인은 과거 키즈돌로 이미 앨범을 낸 적도 있었습니다. 키즈돌 유쏘걸의 유정으로 활동하며 많은 무대를 경험했었죠. 이런 무대 경험 때문인지 뉴진스의 음악 방송 무대를 보면 여유롭게 'Attention'의 도입부를 멋지게 보여주는데요. 그래서 'Attention' 도입부 걔라는 별명까지 생기기도 했죠. 

멤버들이 말하는 혜인이의 매력 포인트는 굉장히 다양한데요. 예쁜 목소리, 직각 어깨, 큰 눈, 엄청 집중하면서도 무언가  하는 모습 등 다양한 매력과 함께 무표정일 때는 쿨한 비주얼이기도 하지만, 웃으면 귀여워지는 반전 매력도 혜인이의 반전 매력 포인트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뉴진스 혜인은 멤버들의 말투를 따라하는 것도 굉장히 잘한다고 합니다. 

 

데뷔곡인 'Attention'은 모든 음원 차트를 싹쓸이하고 다른 타이틀 곡 'Hype Boy'와 'Cookie'도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오며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