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섹시한 BJ 츄정 룩북 데뷔 성격 동거 양성애자 등등

by 짤줍맨 2022. 1. 4.
반응형
  • 본명: 최수정
  • 출생: 1997년 5월 21일 충남 보령
  • 신쳬 164cm, 48kg

데뷔

BJ 츄정 즉 최수정은 충남 보령에서 태어났고, 현재 서울에 살고 있습니다. 2018년 11월 정식으로 BJ 데뷔하였습니다. 매력적인 외모와 댄스 실력, 토크 능력등 많은 끼와 재능을 갖춰 당시 아프리카 TV 낮방송 4대 여신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수위높은 의상과 섹시댄스로 수차례 경고를 받고, 베스트 BJ로 뽑히지 못하다가, 이후 건전한 의상을 입고 수위 낮은 콘텐츠로 방송해도 팬들이 떠나지 않고 2020년 2월 베스트 BJ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보겸과 동거

2020년 2월 아프리카 TV BJ 보겸이 타 bJ 방송들을 탐방하던 중 우연히 BJ츄정의 방송에 들어온 걸 시작으로 보겸의 유튜브 영상 송출 과정에서 실수로 츄정의 집주소가 공개되는 바람에 보겸의 집에서 약 2개월 정도 머무르게 되었습니다. 당시 거의 400만의 구독자를 가진 엄청난 영향력의 보겸을 등에 업고, 함께 살며 올리는 영상들마다 수백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본인의 인지도를 향상시켰습니다. 츄정은 보검과 동거 콘텐츠를 진행하였습니다. 약 두 달간 진행한 동거 영상은 모두 합쳐 유튜브 조회수 약 6천만 회를 기록하며, 2020년 상반기 유튜브 최고의 흥행 콘텐츠 중 하나가 되었고, 시청자들로부터 서로 윈윈이었다는 평이 많습니다. 특히 보검은 동거 이후 츄정과 케미가 담긴 영상을 앞세워 구독자 400만의 염원을 이뤘고, 츄정 역시 빠르게 성장하여, 본인 유튜브 구독자 30만을 돌파하였습니다. (현재 2022년 1월 4일 기준 32.3만명입니다)

뒷광고 사태로 복귀한 보겸에게 응원을 보내는 츄정

츄정은 2020년 뒷광고 사태로 자숙 후 복귀한 보겸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성격

츄정은 방송 시작 전에는 상당히 소심한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는 미용에 관심이 많아 미용고로 진학하려 하였는 데, 미용고등학교의 다소 노는 분위기로 소심한 성격에 괴롭힘당할까봐 무려 엄마와 교장선생님까지 진학을 말렸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타투를 몸에 새기고 있는 츄정

타투

츄정은 몸에 타투가 많습니다. 가슴에 새긴 타투는 중학교 동창과 생일에 맞는 탄생화를 똑같은 위치에 새겼고, 고등학교 동창과는 발목에 별자리를 새겼습니다. 허리에는 나비타투가 있고 귀에도 있습니다. 허벅지에 있는 타투는 결혼을 하지 않겠다는 의미로 새겼다고 합니다. 양팔 안쪽에 타투는 어머니와 관련된 문신이고, 등에 있는 문신은 레터링이며, 위안부 피해자들을 마음에 새기고자 하였다네요. 

BJ 츄정 룩북
룩북을 선보이는 츄정

양성애자

BJ남순 합방에서 양성애자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예쁜 여자를 좋아한다고 하였고, 이걸로 여성을 좋아한다기보다는 사람을 좋아한다로 보여, 굳이 따지면 범성애자로 보는 게 맞을 듯 싶습니다. 그러나 방송에서는 이상형 월드컵에서 남자를 뽑아 BJ츄정이 양성애자라는 말은 어디까지나 추측일 뿐, 정확한 성향을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