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아이돌 연습생을 거쳤던 2020 미스코리아 진 김혜진

by 짤줍맨 2022. 6. 20.
반응형

출생 1998년 7월 27일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데뷔 2020년 제64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수상 2020.10. 제64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6년간 아이돌 연습생을 했다. 연습생 생활을 하느라 휴학 하기도 했다"면서

"대회 당시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미션도 있었는데 연습생 시절 배운 것들이 도움이 많이 됐다",.

 

20대에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미스코리아에 나가보는 게 어떠냐는 아버지의 권유로

미스코리아에 진출하여 진이 되었습니다.

 

김혜진의 앞으로 꿈은 방송인이 되는 것으로

"연습생 생활을 할 때부터도 관심이 있었고 다니는 학과도 방송연예과다보니 방송에 흥미가 생기더라.

MC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롤모델로는  "롤모델이 김성령, 이하늬 선배님이다. 선배님들처럼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다양한 경험을 쌓고 다방면으로 활동도 하고 싶다" 라고 하였습니다.

롤모델로는  "롤모델이 김성령, 이하늬 선배님이다. 선배님들처럼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다양한 경험을 쌓고 다방면으로 활동도 하고 싶다" 라고 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07_27___ 입니다.

게시물은 69개에 만 7천명 정도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