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가슴골 노출 여배우 천우희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by 짤줍맨 2022. 6. 23.
반응형

천우희는 영화 '곡성'에서 그야말로 무시할래야 할 수 없는 시선강탈 존재감을 뽐내며 열연을 펼쳤습니다. 

극 중 곽도원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미스테리한 인물로 영화가 끝날 때까지도 의문을 남겼던 천우희는 다른 배우들에 비해 출연 분량도 적었지만, 그녀의 존재감만은 확실히 각인시키는 영화였습니다. 곡성을 연출한 나홍진 감독은 "천우희를 본 순간 케릭터에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파워풀한 배우다. 오디션을 보는 데 정말 여유롭게 임하더라. 이 배우가 나를 가지고 장난을 치나 싶을 정도로 여유가 있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천우희 가슴골

천우희의 연기력을 얘기할 때 영화 '한공주'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2014년에 개봉한 '한공주'는 지난 2004년 경남 밀양 고등학생 44명이 약 1년간 집단 성폭행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됐습니다. 집단 성폭행을 당한 피해자가 오히려 가해자와 그 부모들에게 시달리며 자신의 일상을 잃어버리고 마는 이야기를 그려 개봉 당시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천우희는 당시 신인배우였으나 한공주는 천우희에게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안겨주며 각종 국내외 시상식에서 13관왕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프랑스의 여배우 마리옹 코티아르는 "천우희의 연기가 매우 놀랍고 훌륭하다."라고 평가했습니다.

천우희가 자랑하는 뜻밖의 인맥으로는 배우 대선배인 김혜수와 엄정화가 있습니다. 천우희는 안 예능에서 밝히길 김혜수, 엄정화와 자주 만나며 소모임을 갖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천우희가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생방송 무대를 직관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었습니다. 스우파의 찐팬으로 알려진 천우희는 시간을 끄는 MC의 진행에 찐 분노를 감추지 못하며 정색하는 모습으로 애청자들의 공감을 사기도 했습니다. 천우희는 본인의 SNS에 "멋있어, 최고야, 짜릿해, 스우파"라는 글과 이후 아는 형님에 출연한 댄서 효진초이는 천우희와의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