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양여자

한국 남자와 사귀고 있는 미스 인터내셔널 우승자 독일 여자 야스민 셀버그

by 짤줍맨 2022. 12. 22.
반응형

야스민 셀버그는 독일 출신의 아름다운 여성입니다.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람, 수년 동안 그녀는 유럽 대륙의 새로운 친선대사이자 수상자였습니다.

 

본명: 야스민 셀버그 Jasmin Selberg
생년월일 : 1999년 8월 11일
교육: 루르 보훔 대학교
남자친구: 네 (한국 남자)

키: 178cm
남자친구 이름: 박영민
직업: 모델 및 번역

 

독일 마이너츠하겐 출신의 23살의 아름다운 여성입니다.

그녀는 1999년 8월 11일 메르키슈 지역의 도시에서 태어났지만 지금은 도르트문트에 살고 있습니다.

현재 보훔 루르대학교 역사 철학과에 재학 중이며, 4개 국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영어, 독일어, 에스토니아어 그리고 한국어.

경력

일반적으로 독일에서는 미인대회가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더만 그녀는 나중에 미인대회가 아름다운 여성들만을 찾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똑똑하고, 재치 있고, 사회적 맥락에서 일할 수 있고, 다양한 문제에 대해 목소리를 낼 수 있기 위해, 그녀는 미인대회 길에서 자신을 증명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미스 글로브 독일 2021, 미스 슈퍼내셔날 독일 2022 등 이미 많은 자리를 차지한 바 있으며, 미스 인터내셔널 2022 왕관을 차지하기 전까지 독일 16위에 올랐습니다.

 

야스민은 노숙자 노인들이 머물 곳을 갖고 일자리를 구할 수 있도록 돕는 그녀의 이름으로 된 자신의 기금도 가지고 있습니다.

야스민은 한국인 남자친구 박영민과 연인 관계입니다.

그들은 2018년 6월 29일부터 사귀고 있고, 박영민 씨는 서울 출신으로 현재 독일에서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순수 토종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