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스트리머 모모88와 이선생 폭로 내용과 해명

by 짤줍맨 2022. 4. 11.
반응형

트위치 스트리머 이선생이 스트리머 모모88과의 연애생활을 폭로했습니다. 

이선생이 폭로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모와 5년 동안 몰래 연애했다. 사귀는 기간 동안 의도치 않은 임신을 했다. 하지만 모모가 욕실에서 넘어져 유산을 했다. 유산의 충격으로 나는 방송을 던지다시피 했다. 하지만 그동안 모모는 놀러 다녔다. 이에 스트레스 받아서 그렇게 놀러 다니지 말라고 했지만, 모모는 말을 듣지 않았다. 그러는 와중에 모모가 남자 스트리머와 합방을 하러갔다가 바람난 것도 걸렸다.  열 받아서 모모에게 방송 접으라 했더니 그럴 수 없다고 난리를 쳤다. 결국 바람핀거 용서해줬더니 남자랑 또 놀러다녔다. 나도 반포기하고 관계유지하다 올 1월에 이별통보 당했다. 그리고 갑자기 모모가 3월에 공개연애를 발표했다. 알고보니 나랑 사귀던 중에 남자를 소개받은 거였다. 잠이 안와서 폭로했다."

 

이상 이선생이 방송에서 폭로한 내용입니다.

그러자 모모88은 이에 대해 해명방송을 했습니다. 모모의 해명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선생이 환승 이별 당했다고 했는데 환승이별 아니고 분명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 만났다. 이선생이 결혼 얘기 꺼낸 후 2~3년 동안 내 입장에서 이선생은 현실감 없는 사람이었다. 공개 연애하자 했는데 대책이 없었다. 돈도 연체되고 카드값, 관리비, 건강보험료 등을 내가 내주고 있었다. 아무튼 물적으로 내가 이선생에게 도움을 많이 줬다. 하지만 이선생의 모습을 보고 앞날이 막막해서 공개연애를 할 수 없었다. 이선생은 이것저것 공부하다 때려치고 스트리머에 재미를 붙여서 스트리머를 업으로 삼았다.

이선생을 내가 보험삼아서 공개를 안한게 아니라 여캠으로서의 보험을 든거다. 그리고 나도 이선생에게 헤어지자고 말을 했다. 새로 집을 구하고 있었고, 계약금을 넣은 상황이었다. 그리고 그러한 상황에서 내 카톡을 이선생이 봤고 그 카톡 내용이 바람이라고 오해할 수 있는 부분이었다. 상대방 집에 놀러간 내용의 카톡이었고, 분명 그 점은 내 잘못이 맞다. 하지만 절대 바람은 아니다. 외박하는 경우에는 영상통화도 항상 했다. 그 상황에서 이 선생이 나한테 선택지 두개를 줬다. 이 상황에 대해 방송으로 공개를 하는 것 혹은 이선생과 연애를 계속하는 선택지였다. 이에 방송을 그만두고 싶지 않아 이선생과 계속 연애를 했다. 하지만 헤어지고는 싶고 방송은 계속 하고 싶어서 힘들었다. 그때 솔직하게 말하고 헤어졌어야 했는데 후회된다. 여캠으로서 공개연애가 너무 리스크가 컸다. 근데 왜 지금은 배구선수 안우재와 공개연애를 하냐고 묻는데 방송은퇴를 생각해서 그랬다. 4월 중에 은퇴를 한다고 나의 오래된 구독자분에게 엽서를 보낸 적이 있고 증거도 있다. 그래서 이번에 공개연애를 한 거다. 그리고 이선생이 서로 좋은 사람 만나라고 해서 이선생과 잘 끝난 거라 생각했다. 그리고 유산 관련해서는 반은 거짓이고 반은 사실이다. 계획에 없었던 아이는 맞지만 나도 사람인데 아무 생각없이 놀러 다니진 않았다. 아무쪼록 여러분들한테 솔직하지 못한 점 미안하다" 라는 내용입니다. 

이후 모모는 본인 유튜브 채널 영상을 모두 삭제를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