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실물과 방송의 모습이 똑같이 예쁜 BJ 이설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들

by 짤줍맨 2022. 4. 11.
반응형

아프리카 TV 초창기부터 현재까지 오랫동안 활동한 1세대 BJ 이설.

그녀는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몸매로 남자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별풍선 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BJ 이설은 개인 방송뿐만 아니라 서든어택 모델, 걸그룹과의 합방 등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18년에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자신의 모습을 본 따 만든 이설 캐릭터가 출시되었습니다. 

실물이 뛰어난 BJ로 2015년 아프리카 TV 시상식에서도 방송과 똑같은 아름다운 실물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그 이후 2016년 아프리카 TV 시상식에서 진행까지 맡았습니다. 방송에서 나오는 모습과는 다르게 BJ 이설은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어머니도 고령인데다 설상가상으로 오빠마저 장기간 심한 병치레를 하는 바람에 매우 험난한 유년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BJ 이설의 주 컨텐츠는 여캠, 먹방, 가끔 게임 방송.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서든어택, 배틀그라운드를 주로 합니다.. 2019년 7월 경에 "게임을 주 컨텐츠로 삼는다" 선언한 적이 있습니다. 

2022년 2월 24일에는 "실물로 공방 찢었다"라는 제목으로 유튜브 영상이 올라왔으며 예쁜 실물을 포함해서 포커 실력을 뽐내었습니다. 인터넷 방송일을 하면서 우울증을 심하게 겪어서 방송을 오래 쉰 적도 있고, 업계 자체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업이다 보니까, 본인이 공인중개사 보조인을 주업으로 삼게 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