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아이브 멤버들에 관한 몰랐던 캐스팅 사연과 일화

by 짤줍맨 2022. 5. 31.
반응형

아이브 장원영

장원영의 어렸을 적 꿈은 아나운서나 변호사였다고 합니다. 

원래는 가수에 대한 꿈이 전혀 없었는데 우연히 언니의 졸업식장에서 졸업생을 캐스팅하기 위해 학교에 들린 스타쉽 캐스팅 담당자 눈에 띄어 재학생과 졸업생을 제치고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아이브 안유진

안유진은 초등학교 시절 우연히 서울에서 가수들의 연말시상식을 보고 아이돌에 대한 꿈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머니의 승낙을 받고 곧장 지원서를 넣으려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때마침 스타쉽의 오디션 안내문이 눈에 띄어 무반주로 부른 노래와 프로필 사진을 보냈다고 합니다. 당시 신인개발팀 관계자는 안유진의 지원서를 보고 굴러 들어온 복이라며 오디션을 통과시켰다고 하네요.

 

아이브 가을

가을은 중학교때 댄스동아리로 활동하며 한 기획사로부터 캐스팅 제안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캐스팅은 무산되었고, 대신 1년 뒤에도 캐스팅 제안을 받는다면 그때는 아이돌을 해도 된다는 부모님의 약속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로부터 1년 뒤 인천청소년 대회에 참가하려고 예선장에 방문했는데 스타쉽 관계자로부터 캐스팅 제안을 받아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아이브 레이

아이브 레이는 2018년 4월 일본에서 진행한 로엔 프렌즈 글로벌 오디션에 참가해 독특한 음색과 귀여운 외모로 심사위원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단번에 합격해서 바로 다음 달부터 한국에 들어와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아이브 리즈

리즈는 2019년에 열린 스타쉽과 펩시의 합작 오디션에 지원해서 압도적인 분위기와 실력으로 오디션에 합격했습니다. 당시 신인개발팀 담당자는 수줍어하면서도 할 건 다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당시 스타쉽과 펩시의 합작오디션의 홍보모델이 안유진과 장원영이었다고 하네요.

 

아이브 이서

이서는 아이브의 멤버 중에서도 가장 늦게 합류한 멤버입니다. 2019년 한 백화점에서 부모님과 함께 쇼핑을 즐기고 있었는데 우연히 같은 백화점에 들린 스타쉽의 이사로부터 캐스팅 제안을 받아 연습생 생활을 시작합니다. 당시 스타쉽 이사는 이서의 반짝이는 눈빛을 보고 부모님 앞이지만 도저히 말을 안 걸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