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예쁘장한 가수출신 여배우 강미나 이상형 취미 특기 TMI 등등

by 짤줍맨 2022. 8. 8.
반응형

이름 강미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출생년월 1999년 
162cm
체중 48kg
혈액형 O형

취미 게임하기, 드라마 보기, 혼자 여행하기
특기 왁킹 댄스

 

2016년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많은 주목을 받아 그룹 아이오아이로 발탁됐고,

이후 그룹 구구단으로도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강미나는 가수 활동에 대해서 "미련이 있다"라며 "노래도 좋아하고, 춤도 좋아하고, 기회가 된다면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다시 하고 싶다"라고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연기에 입문한 강미나는 단막극 '직립보행의 역사 (2017)', '계룡선녀전 (2018)', '호텔델루나 (2019)'까지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갔으며 2020년 12월 31일, 그가 속했던 구구단이 해체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자 전향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지난해 웹드라마 '썸머가이즈', '꽃 피면 달 생각하고'가 연달아 베일을 벗었습니다.

TMI

1. 실제로 소심하고 겁이 많은 편입니다.

2. 아이오아이에 이어 구구단으로 함께 활동했던 김세정과 연기적 고민을 자주 나눈다고 합니다.

3. "집에 도전리스트가 있다. 그중에는 닭발 먹기와 혼자서 해외여행 가기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4. 주량은 소주 1병에서 1병반입니다. 술 마시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조주기능사도 가지고 있습니다.

5. 좋아하는 안주는 숯불 닭발입니다.

 

6. 연기적 롤모델로 박보영을 꼽았습니다. "감히 말씀드리자면 박보영"이라며 수줍은 면모를 드러낸 그는 "박보영 선배가 나온 작품을 모두 찾아봤다. 너무 좋아한다"고 팬심을 밝혔습니다.

7. 이상형에 대해 강미나는 "잘생기면 좋다. 나도 외모를 안 보는 건 아니다"라며 "그래도 얼굴이 다는 아닌 것 같다. 잘 챙겨주고, 배려해주고, 말 예쁘게 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8. 구구단 재결합에 대해서 지금은 연기에 집중하고 싶다고 합니다.

9. 이혜리와 강미나는 같은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