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미스 도쿄대 2022 1위 미녀 야마시타 리사 山下里沙

by 짤줍맨 2023. 1. 12.
반응형

야마시타 리사(山下里沙)
도쿄대 경제학부 경영학과 3학년
팔월 사일생
출신학교(출신) : 백합학원 고등학교(도쿄도)
키151cm/혈액형A형

Q--어떤 고등학교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까?

A 꽤 활동적인 학생이었던 것 같아요. 테니스부에서 바리바리 활동하고 있었고 체육제에서는 캡틴, 합창제에서는 파트 리더도 하고 있었습니다.자신이 할 수 있는 것으로 주위에 공헌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Q 미스 도쿄대학에 엔트리 한 이유는?

A 수험생 때 2017년 미스동대에 뽑힌 마츠모토 아리사씨로부터 큰 용기를 얻었기 때문에 마츠모토씨처럼 되고 싶다고 생각한 것이 계기입니다.지금도 수험생으로부터의 질문에는 우선적으로 대답하는 등,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해 주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Q 대학 동아리에서는 어떤 활동을 하고 있습니까?

A '토마토'라는 테니스 동아리에 소속되어 있고, 2학년 때는 운영 간부도 했습니다.간토의 국공립 대학에서는 가장 강한 테니스 동아리로 단체전 멤버로 선발되었을 때는 아침 7시부터 주 6으로 연습했던 시기도 있습니다!

Q --당신의 연애 편차값을 알려주세요.

A 별로 자신이 없기 때문에 평균보다 아래인 45 정도라고 생각합니다.동아리등을 통해서, 많은 사람과 접할 기회나 만남도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항상 주위로부터 「야마시타는 연인이라기보다 친구라는 느낌」이라고 듣습니다.(웃음)

Q 미스콘의 활동을 통해 전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까?

A 그저 반짝반짝 빛난다고 생각하기 쉽겠지만, 저는 좋은 의미에서 그저 한 대학의 학생이라고 생각해서요.

있는 그대로를 보고 친근감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특이사항

1. 스타트업을 창업한 현직 학생 CEO 

2. 대학교 재학 중 1종 국가 공무원 시험 (행정고시) 합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