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양여자

러시아의 예쁜 모델 다샤 타란에 대한 모든 것

by 짤줍맨 2021. 12. 11.
반응형

다샤타란은 미국 유명 영화사이트인 TC 캔들러가 2018년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에 선정될 정도로 인형 같은 외모를 지녔으며, 방탄소년단과 한국 음식을 사랑하는 것으로 유명해 특히 국내에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떠오르는 모델이자 인플루언서입니다. 다샤 타란에 대한 모든 것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샤 타란은 1999년 10월 12일, 러시아 크라스노다르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릴때는 러시아 드라마에 출연제의를 받은적이있는데 역할이 안 맞을 뿐더러, 자신의 스타일과는 어울리지 않아 거절했다고 합니다.

러시아 크라스노다르 위치입니다.

크라스노다르는 러시아 연방 남부의 도시이며, 북코카서스 서부에 위치한 크라스노다르 지방의 중심지입니다. 쿠반 강에 접한 도시이다. 인구는 653,300명 정도이며, 모스크바로부터는 남쪽으로 약 1,540km 떨어져 있습니다.. 남쪽으로는 아디게야 공화국과 조지아와 접합니다.

다샤 타란하면 1999년생으로 미소녀를 주목하는 이유는 한국, 대만, 일본, 중국 등에서 경국지색의 미모로 화제였기 때문입니다. MENCLUB 사진들을 네티즌들은 다샤의 청순함과 미모에 놀라 한국, 대만, 홍콩으로 사진을 퍼뜨렸다고 합니다. 다샤 타란은 "정말 놀랍고 기뻤어요.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없어요. 앞으로 응원해주시고, 제 사진, 모델 영상을 좋아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려요. 좋은 기회로 여기고 이 방면에서 열심히 정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 보답으로 다샤 타란의 인스타그램에 중국, 일본, 한국어로 '안녕하세요'가 게재되어 있었습니다

다샤 타란은 2021년 9월 한국으로 입국해 자가격리기간을 가지고 현재 한국에서 다시 활동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의 제니를 팔로워했으며, 엘리나 카리모바와 국제커플 샤샤와 제이의 벨라루스 출신의 유튜버 사샤와 친하다고 합니다. 엘리나 카리모바와 같이 노는 모습이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 자주 올라오는 편입니다.

18K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가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하고 새로운 모델을 영입하는 등 브랜드 전반의 변화를 추구했습니다. 가네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다샤 타란은 러시아 출신의 모델로, 유튜버 겸 모델로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9년 5월 한국 소속사인 레인메이커와 전속계약을 맺은 다샤 타란은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380만명을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로 유명합니다.

키가 173cm로 크고 비율이 매우 좋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에서는 한국어로 대화하는 모습은 보기 힘들지만, 인스타 그램에 한글로 답변해 주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