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D컵 글래머 설인아 근황 열애 볼륨감 몸매 게임 운동 등등

by 짤줍맨 2021. 12. 28.
반응형
  • 본명: 방예린
  • 출생: 1996년 1월 3일 
  •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휴학
  • 신체: 167cm, 48kg

오디션 참가

아이돌 연습생

설인아는 15살의 나이에 아이돌 연습생으로 연예기획사에 입사하였습니다. 배우가 목표였지만, 가수가 되고 나서 배우에 도전하는 것이 더 낫다는 소속사 측 조언때문이라고 합니다. 같이 연습하던 연습생들 중 민도희, 허영지가 있었다고 하며, 연습생 생활을 통해 익힌 힙합을 접목해 스스로 무용 안무를 창작하여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합격합니다. “연습생 시절 막내 생활을 하면서 화병으로 마음 고생을 심하게 한 적이 있어서 할 말은 하고 살아야겠다고 생각했다”며 “그 시기를 겪고 더 이상 바보 같이 살면 안 되겠다고 마음을 먹은 후 시원시원한 성격이 된 것 같다”고 전한 적이 있습니다. 

설인아의 볼륨감이 돋보이는 드레스
글래머 설인아

설인아의 볼륨감 과시

2017년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설인아가 볼륨감 몸매에 따른 불편함을 호소했습니다. 설인아는 "학창시절에 교복을 입었을 때, 저는 사실 남자 교복을 입었다"라며 "당시 여자 교복이 나한테 맞지 않았다"라며 볼륨감을 과시했습니다.  그러면서 설인아는 불편한 점이 많다며 "세수 할 때 배가 보이지 않는다"라는 거침없는 19금 토크로 '비디오스타' MC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참고로 설인아의 가슴 사이즈는 D컵이라고 합니다.

몸매 관리

설인아는 청순한 외모와 D컵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과거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볼륨감에 대해서는 "어렸을 때 발육이 남다른 게 부담스러웠는 데, 요즘은 감사하며 부모님께 특히 감사하고 있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15살 때 어머니로부터 다이어트 강요를 받기 시작했다'고 고백했으며, "매일 1시간 이상씩 걷는 다"라며 비결에 대해 말했습니다. 강아지를 키우기 때문에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6년부터 주짓수도 배우고 있고, 실내 클라이밍을 배워 트래킹에 도전하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게임 마니아

게임 유튜버 보겸이나 대도서관 등을 알고 있을 정도로 게임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SNS에는 배틀 그라운드 1등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예능 프로 '살짝 미쳐도 좋아'에서는 오버워치를 하는 모습도 나왔는 데, 보이스 채팅을 이용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보여주었습니다. 오픈카톡방에서 밝히기를 플래티넘 랭크의 아나 유저라고 합니다. 설인아는 오버워치에 빠져 2주동안 게임만 한 적도 있다고 하는 데, 밥 먹을 시간도 아까워 중국집에서 한 번에 2끼를 주문하여, 점심에는 짜장면과 탕수육, 저녁에는 짬뽕과 탕수육을 먹으며 게임을 했다고 합니다. 

열애 의혹

'2017 MBC 연예대상'에서 설인아는 쇼·시트콤 부문 여자 신인상의 영예를 안았다.
무대 위로 오른 설인아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알고 노력해서 예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너무 떨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고 하는 데요. 이 과정에서 설인아는 "제 옆을 항상 든든하게 지켜주시는 이상민 선배님, 재은 언니, 슬리피 오빠, 슬기 선배님"이라며 감사한 동료들을 읊어나가다 말미에 "우리 오빠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마무리했습니다만,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우리 오빠'라고 칭한 인물이 현재 열애 중인 남자친구를 간접적으로 언급한 것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드라마 '사풀인풀'을 통해 설인아는 탄탄한 연기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호평을 이끌어냈습니다.

2020년 3월 23일  설인아는 "8개월이란 기간 동안 청아 역할를 맡아서 많은 성장을 한 거 같다. 청아라는 캐릭터가 마냥 캔디 같은 캐릭터도 아니었고, 어려운 서사를 가진 인물이라 청아 자체를 이해하고 많이 공감하기 위해서 그 어느 때보다 더 캐릭터 연구에 집중하고 감독님, 작가님과도 소통을 많이 했던 작품이다"라며 말했습니다.
'사풀인풀'을 통해 주말드라마 여자 주인공으로 긴 호흡을 이끌었던 설인아는 "드라마에 많은 애정을 쏟아 뭔가 아쉽기도, 시원섭섭하기도 하지만 많은 공부가 된 작품이라 기분 좋은 끝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동안 청아, '사풀인풀'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더 좋은 배우가 되어 돌아오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여자 우수연기상 수상

드라마 '사풀인풀'을 통해 설인아는 2019년 KBS홀에서 열린 '2019 KBS 연기대상'에서 장편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설인아는 "이 자리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었고, 상까지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근황

2021년 11월 위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설인아는 아름다운 외모와 더불어 따뜻한 목소리로 수능 수험생들에게 인사를 건넸다고 합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거라 믿는다”라며 든든한 힘을 보탰습니다. 그리고 2022년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사내 맞선'의 '진영서' 역할을 맡았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해화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사내 맞선'은 뛰어난 외모와 두뇌, 엄청난 재력, 사업가로서의 수완까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와 우연한 사고로 자신의 회사 대표인 그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김세정)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달콤 살벌한 사내 로맨스를 그리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