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파격 노출로 뜬 박시연의 충격 근황

by 짤줍맨 2021. 12. 28.
반응형
  • 본명: 박미선
  • 출생: 1979년 3월 29일 부산 
  • 학력: 미국 세인트 존스대 방송과 졸업
  • 신체: 170cm, 49kg

본명은 박미선이지만, 여자 개그우먼 박미선과 이름이 겹쳐서 예명으로 활동 중입니다.

박시연 2000년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 당시 사진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

2000년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가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한 박시연은 이후 중국으로 건너가 중국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하는 등 그 곳에서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2005년에 SBS 드라마인 '마이걸'에 등장하면서 본격적으로 국내활동을 시작했지만, 큰 주목을 끌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은주 사망 이후 엔프라니 화장품 광고 모델을 이어받아 화제가 됐습니다.

에릭과 박시연 열애

2005년 같은 해에 가수 겸 배우인 에릭과 사귀며 인지도를 얻게 됩니다. 그러나 꽃미남 꽃미녀 커플 에릭과 박시연은 2년간의 열애 끝에 2007년 결별을 선언하게 됩니다. 박시연은 "몇 달 전부터 성격차에 따른 마찰이 종종 일어났고, 성격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했으나 수월치 않아 결국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연예계의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파격노출 드레스

박시연은 2007년 11월 23일 열린 제28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가슴 옆선이 거의 절반이나 드러날 정도로 섹시하게 파인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때문에 '박시연'이란 인물이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고 포토게시판은 그녀의 사진으로 도배되는 등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영화 '간기남' 진한 빗속 키스신

첫 파격노출 영화 '간기남'

2012년 개봉한 영화 ‘간기남’에서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선보인 박시연이 영화를 찍기 전에는 이런 노출장면이 있을 줄 몰랐다고 합니다. 박시연은 '원초적 본능'의 샤론 스톤을 연상시키는 섹시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관심을 모아온 노출 수위는 상상 이상의 수준입니다. 박시연은 전부 다 벗는 전라의 노출 연기와 함께 박희순과 진한 빗속 키스신 등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선보였습니다. 전신 누드를 감행한 박시연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감없이 과시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승연 장미인애 현영 박시연 프로포폴 상습 투약
박시연 프로포폴 185회 투약 혐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2011년 11월 증권계에 종사하는 4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을 합니다. 인기와 가정 두마리의 토끼를 잡으며, 행복하게 지내고 있던 박시연은 각종 사건 사고로 인해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는 데요. 2013년 배우 이승연, 장미인애, 방송인 현영과 함께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 사실이 드러나 불구속 기소됩니다. 프로포폴을 185번이나 맞는 건 약물 중독 상태라는 일부 의사 말에 박시연씨는 진료 기록을 보여주면서, 허리 부상으로 처방받았다고 주장하였으나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징역 8개월과 집행유예 2년, 추징금 370만원을 선고합니다.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KBS와 MBC에서 출연 금지를 당하게 된 박시연은 자숙의 시간을 가진 뒤, 2014년 TV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에 출연하며 화보 촬영 등 연예계 활동을 재개했지만, 1년 6개월 만에 복귀가 이루어진 것에 대해 시기상조로 보는 시선들이 많았습니다. 

박시연 음주운전 사고

충격적인 근황 및 음주운전 사고

꾸준한 드라마 출연으로 재기를 노리고 있던 중 또 사고를 치게 됩니다. 2021년 1월 자신의 벤츠 E클래스 차량을 몰다가 신호 대기 중이던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냅니다. 사고 당시 박시연씨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97%로 이는 운전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만취 상태였다고 합니다. 해당 사고로 인해 피해자 3명은 전치 2주의 경상을 입었고, 검찰에 송치된 박시연은 벌금 1200만원을 선고 받게 됩니다. 돈이 있을 경우 무죄로 풀려나지만 돈이 없을 경우 유죄로 처벌받는다는 뜻의 유전무죄 무전유죄가 떠오르는 부분입니다. 

유전무죄 무전유죄

더 놀라운 사실은 2006년에도 음주 운전으로 벌금 250만원을 선고 받은 사실이 알려져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박시연은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리고 자숙의 시간을 갖게 되지만, 6개월 후 사과문을 삭제하고, 디자이너의 쇼를 관람하는 등 SNS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충격적인 근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프로포폴에 관련된 의혹

2013년경 증권가 정보시 속칭 찌라시가 돌았었는 데요. 프로포폴 주사를 맞고 '누가 업어가도 모를 정도'로 잠든 연예인을 상대로 남자 간호사나 남자 직원들이 성추행을 한다는 그런 소문이 있었고, 프로포폴 투약중 성추행, 성폭행 당한 연예인이 고소를 하는 바람에 프로포폴 투약 사실이 밝혀졌다는 의혹이 있었는 데요. 어디까지나 의혹일 뿐, 확실한 사실은 아니라는 점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