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강태리 몸매 결혼 가치관 등등

by 짤줍맨 2021. 12. 29.
반응형
  • 본명: 강태리
  • 활동명: 태리태리
  • 출생: 1991년 7월 8일 광주
  • 학력: 조선대학교 디자인학부 중퇴
  • 신체: 160cm, 44kg

한때 약 3년 가까이 걸그룹 트랜디의 '루루'로 활동하다가 성적이 좋지 않아, 현재는 그때보다 더 잘 나가며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강태리입니다. 강태리의 개명 전 이름은 강윤경입니다.

걸그룹 트랜디 활동 시절
걸그룹 트랜디 '루루'가 얼짱 출신이라는 루머에 부담을 느끼는 모습
'루루' 춤출때 시절

걸그룹 '트랜디' 

강태리는 광주에서 연예인의 꿈을 품고 올라와 트랜디라는 걸그룹으로 2013년 10월에 첫 싱글앨범 Candy Boy를 발매하지만, 멤버들의 컨셉과 맞지 않는 복고풍의 댄스와 멜로디로 소수의 매니아층만 형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4년 홍보를 위해 국방TV의 '으라챠챠이등병'에서 병영체험을 하기도 했으나, 군장병들에게는 큰 인기를 끌었지만, 넘쳐나는 걸그룹 속에서 살아남기는 어려웠습니다. 그 이후 다시 복고풍이라는 컨셉을 유지하려 영턱스클럽의 '정'을 리메이크하여 불렀지만, 이 마저도 큰 호응을 얻지 못하고, 2014년 4월부터 시작된 기존 멤버들의 탈퇴라는 악재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다른 멤버들을 영입하였으나 2015년 8~9월 경에 3명의 기존멤버 탈퇴로 기존멤버의 팬덤마저 없어지고, 루루(강태리)는 초창기부터 트랜디가 마지막 해체때까지 트랜디에 남아있었으나, 2016년 1월에 걸그룹 '트랜디'는 소리소문없이 해체되었습니다. 

강태리의 부활

쇼핑몰 Chuu와 헤이브(여성의류 쇼핑몰)에 모델로 활동하면서 빛을 보게 됩니다. 

인스타그램의 현재 팔로워 수는 170만명에 온라인 상에서 그녀는 현재 단발머신, 얼굴천재라 불리고 있습니다. 

강태리 도쿄에 초대 '실물영상'
강태리 도쿄에서의 '실물' 움짤

쇼핑몰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대만과 일본에까지 진출하면서 일본과 대만에서의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 

과거와 현재 사진
성형 질문

성형 의혹

강태리는 과거와 현재 사진이 많이 다르고, 걸그룹 트랜디의 '루루'로 활동할 때와 최근 유튜브 영상이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많이 다르게 느껴서인지 성형에 대한 구설수가 자주 올랐습니다. 성형 관련 사이트에서 QnA에서 성형을 했다는 의견들이 대다수이며, 유튜브 영상에서 성형에 대해 질문을 했지만, 언급을 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성형여부에 상관없이 현재가 너무 이쁘고 모델이나 유튜버로도 성공적인 삶을 살고 있으면 그만이 아닌 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결혼 가치관

태리태리 유튜브 영상에서 "태리님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궁금해요"라는 질문에 "제가 요즘 30대가 되어서 그런지, 결혼에 대한 질문이 많더라고요. 결혼에 대한 로망이 없어서요. 결혼은 현실이잖아요. 그래서 제대로 계획을 세워서 제대로 된 사람과 행복하게 결혼하는 게 꿈이에요"라고 답했습니다. 

MBTI 유형

강태리의 MBTI는 INFP라고 합니다. INFP 유형인 사람들은 열정적인 중재자형으로 최악의 상황이나 악한 사람에게서도 좋은 면만을 바라보며 긍정적이고 더 나은 상황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진정한 이상주의자라고 합니다. 간혹 침착하고 내성적이며 심지어는 수줍음이 많은 사람처럼 비추어지기도 하지만, 이들 안에는 불만 지피면 활활 타오를 수 있는 열정의 불꽃이 숨어있으며, 인구의 대략 4%를 차지하는 이들은 간혹 사람들의 오해를 사기도 하지만, 일단 마음이 맞는 사람을 만나면 이들 안에 내재한 충만한 즐거움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질문

몸매 관리

구독자가 "몸매 관리 비결이 궁금해요"라는 질문에 "사실 제가 몸매 관리 어떤 거 해요~ 이렇게 알려드릴 정도는 아니지만, 저는 항상 입이 짧아서 적게 먹어요. 한번에 과식을 하지 않는 점이 가장 큰 것 같아요."라고 강태리는 답했습니다.

강태리의 자동차 '지바겐'

자동차 지바겐

강태리가 소유하고 있는 차는 벤츠 G바겐으로 시세가 현재 2억대 초반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고가의 자동차입니다. 대략 2년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first car #지바겐63amg"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태리는 벤츠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걸크러쉬", "신발두 유니크하고 너무 에쁘네요 언니", "첫 차 모델 촬영인줄 알았어요. 엄청 예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외에도 예전에 남자친구를 공개한 적이 있었는 데, 최근에는 결별 여부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올리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