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노정의에 대해 잘 모르는 사실들

by 짤줍맨 2022. 1. 4.
반응형

출생 2001년 7월 31일 
신체 165cm, 42kg, O형

소속사 나무엑터스
데뷔 2011년 채널A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가족관계

부모님과 언니 그리고 방울이와 사랑이라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습니다.

언니는 92년생으로 결혼을 하였고 위대한 쇼에서 노정의는 친조카와 함께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형부는 김진형으로 2019년 11월 30일 KBO 공시를 통해 방출 사실이 알려졌으며, 

2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실상 은퇴했음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은퇴 후, 2020년 2월 화성시서부리틀야구단의 코치로 지도자의 길을 걷기 시작하였으며, 2020년 하반기 의왕시 리틀야구단 코치를 거쳐 2021년 현재까지 의왕시 리틀야구단 감독으로서 미래의 프로야구 자원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방울이
사랑이

데뷔

2010년 OCN 드라마 '신의 퀴즈' [잠깐 출연]로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한 노정의는

아역부터 차곡차곡 역할의 비중을 키워오며 미니시리즈의 주연을 차지한 11년차 베테랑 배우입니다.

6살 때부터 배우의 꿈을 키워왔다는 그녀는 “학교 갈 때는 아침 7시에 일어나는 것도 힘들었는데,

촬영 때문에 새벽 2시, 4시에 일어나는 건 이상하게 행복했다. 즐겁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힘의 근원이 연기였나 보다”라고 하였습니다.

노정의 데뷔작 [조연]

 

인물 특징

1. 취미는 보석 십자수와 게임입니다.

2. 친구들이 지어준 별명으로 강아지 같다고 해서 노댕이 있습니다.

3. 평소 자주 쓰는 말은 '와우' 입니다.

4. 인정 받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5. 조용하고 차분하며 따뜻하고 친근한 성격입니다.

6. 2021년 S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그 해 우리는 작품의 엔제이 역할로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아이돌 역할이라 금발로 염색하였습니다.

2021년 그 해 우리는 [주연]

7.연기를 일찍 시작해서 좋은 점은 남들보다 연예계 경험이 풍부해서이고,

안 좋은 점은 어릴 적 추억이 적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8. 친구들은 이쁘다 하는 데, 부모님은 너무 말라보여서 '뭐 먹을래' 얘기를 많이 하신다네요.

9. 2020년 수시합격을 하였고,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중입니다.

10. 친구들과 놀면서 추억도 쌓고 싶었다고 하는데, 현실은 과제가 너무 많은 대학생활에 실망감이 크다고 합니다.

11. 20대의 목표로 "아역배우 시절부터 뒷바라지를 해준 부모님 여행을 꼭 보내드리고 싶다"라고 하였습니다.

 

 

최근 근황

노정의는 ‘그 해 우리는’을 선택한 이유로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들과 같이 연기하고 싶은 마음이 가장 컸다. 그리고 작품을 통해 성인이 된 후의 모습을 보여드린 적 없었는데, ‘엔제이’는 제 나이대에 맞는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여서 고민할 이유가 없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 해 우리는 12월 6일부터 방송으로, 현재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예정인 KBS2 드라마 '디어엠'에 김새론이 최종 하차하기로 결정, 노정의가 서지민 역할을 대신 맡았습니다.

그해 우리는 시청률 추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