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일본 미녀 그라비아 모델 아이돌 타나카 미쿠

by 짤줍맨 2022. 3. 21.
반응형

생년월일 2001년 9월 12일
출신지 일본 구마모토현
혈액형 B형 
키/체중 151 cm / 40.3 kg

소속사 Mercury

직업 HKT48 아이돌, 일본 그라비아 모델

 

동경하고 있던 오오시마 유코와 같이 되고 싶다고 생각해, 모친에게 HKT48의 제3기생 오디션을 알리고 응시하여 2013년 8월에 합격하였습니다. HKT48 가입에 즈음하여 아버지를 구마모토에 남겨두고 어머니와 함께 구마모토에서 후쿠오카현으로 이주하였습니다.

 

2021년 2월 12일자로 구마모토현 구마모토시의 '구마모토시 친선대사'에 임명되었습니다.

9월 12일, 현지 쿠마모토에서 촬영된 첫번째 사진집 1/2 소녀 발매, 20세의 생일을 맞이해 같은 날의 취재에서는 '최초의 술은 사시하라씨와 함께', '(사진집을) 옆에 장식해 마시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화보집은 발매 첫 주에 1위를 기록하고, 중판도 네 번이나 행해졌습니다.(누계 발행 부수:3만 9천부).

1.취미는 가라오케·영화감상입니다.
2.특기는 훌라후프입니다.

2022년 3월 4일 기사입니다.
HKT48를 지지하는 젊은 에이스·타나카 미쿠가 「주간 FLASH」에 첫 등장하였습니다.

"하얀 수영복은 밖에서 찍었는데 그라비아 일하면서 가장 추웠어요. 열심히 촬영했는데 잘 뽑아서 다행이에요.(웃음)"
최근에는 그라비아에서의 활약이 눈부시지만, 2022년 1월 공개의 영화 「호러채널 쥬카이」에서 첫 주연을 맡는 등, 배우로서의 캐리어도 쌓고 있습니다.

 

"연기가 서툴러서 많이 실망했어요. 공포영화여서 '꺅' 하고 절규해야 하는데 잘 안 돼서."

"그래도 '눈' 연기할 때 칭찬받았어요.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시선을 이동시키는 장면이 있는데, 흔들리지 않고 천천히 움직일 수 있던 것 같아서요. 연기든 화보든 꼭 눈빛에 주목했으면 좋겠어요!"

젊은 나이에 올해는 아이돌 경력 9주년을 맞습니다.

"성인식을 마치고 심기일전 단발머리를 했어요. 같이 있으면 마음이 놓인다 라고 생각하는 차분한 어른 선배가 되고 싶어요.사시하라 리노씨처럼 됐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