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얼굴 공개로 인기가 많아진 임나은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by 짤줍맨 2022. 3. 21.
반응형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방송하다가 얼굴을 공개해 아름다운 외모로 인기가 더 많아진 임나은입니다.

임나은은 평소 트위치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였고, 콘텐츠는 게임, 그림, 노래, 라디오 등을 진행했습니다.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알려진 그녀는 출중한 노래 실력과 간드러지게 귀여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또한 네이버베스트 도전에 들어갈 정도의 웹툰 능력으로 그림 실력을 뽐내기도 하여, 현재는 유튜브 구독자 15만 9천명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방송 능력과 재능 뿐 아니라 그녀의 방송을 더 알려준 계기가 있었으니 바로 얼굴 공개를 진행한 것이었습니다. 방송 400일 기념으로 얼굴을 공개한 임나은은 마스크를 낀 상태로 반캠을 진행했지만, 그것만으로도 그녀의 외모는 가릴 수가 없었고, 그 이후 항상은 아니지만 분기에 한 두 번 정도 캠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이후에도 엄청난 성장세를 기록하기 있는 스트리머 임나은입니다.  

스트리머 임나은의 본명과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키는 160cm 정도라고 합니다. 방송 중에 신상캐는 건 금지라고 합니다. 예전에는 ASMR 방송을 일주일에 한번씩 진행했지만, 현재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임나은은 밝고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 스트리머들과 합방할 때도 나름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목소리와 컨셉이 귀여워서 항상 밝은 사람으로 보이지만, 사실 임나은은 학창시절은 반대였다고 합니다. 명랑과 쾌활이라는 두 단어로도 설명이 될 만큼 활발한 학생이었지만, 중학교 때는 친구들의 이간질로 따돌림을 당한 적이 있고, 고등학생 때는 믿을 수 있는 친구에게 연습생이라는 사실을 말해줬는데 친구가 소문내버리는 바람에 '니 주제에 무슨 연습생이냐'는 식으로 따돌렸다고 합니다. 연습생을 그만두고 잠시나마 우울증에 시달리게 된 임나은은 그림과 게임에 몰두하게 되고, 덩달아 유튜브도 이전보다 많이 보게 되는데 당시 악녀와 투보의 콜라보 영상을 보면서 인터넷 방송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나은은 메이플 스토리 헤비 유저입니다. 게임 인생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 게임으로 메이플 스토리 레벨 총합인 유니온은 6000을 넘겼으며 제대로 했을 때는 하루 평균 12시간 넘게 플레이했을 정도였고, 한달 과금은 평균 40만 원 정도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메이플 스토리의 큰 사건과 관련해서 예전 만큼은 플레이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임나은의 이상형은 어른스러운 사람이라고 합니다. 정확히는 본인 인생에 대해 신념이 확고한 사람, 건설적인 인생을 꿈꾸며 배려심 있고 유머러스한 스타일을 주로 보는 편이며, 이런 내용들을 종합해봤을 때 그녀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인물로는 김수현, 박서준, 차은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