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귀여운 느낌의 일본 그라비아 모델 미야자키 아미사

by 짤줍맨 2022. 3. 19.
반응형

2022년 3월 인터뷰입니다.

 

-개 좋아하나요?
미야자키: 어느 쪽이냐면 고양이파입니다. 팬분들이 '갖고 싶은 거 있어?'라고 물으면 대개 '고양이'라고 대답합니다.근데 지금 사는 데서는 못 키워서.

 

-아미사 양은 자신도 고양이 같다고 생각하나여?
미야자키: 약간 기분파 쪽은 비슷할 수도 있겠네요. 근데 겉보기에는 미어캣 닮았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어요.

미야자키 아미사는 슈퍼 전대 시리즈 「아바타로 전대 돈 브라더스」(TV 아사히 계열, 매주 일요일 9:30~)에 뇌인(노트) 소노니 역으로 출연중입니다.

 

-아미사의 배역은?
미야자키: 악역입니다만 뇌인이라고, 인간보다도 높은 차원의 존재로, 인간계에 흥미를 가지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연기하는 「소노니」는 인간계의 연애에 흥미를 가지는 요염한 여성입니다.

 

-아미사는 어느쪽인가 하면 여동생 캐릭터인가여?
미야자키:네. 그래서 조금 고전하고 있는 겁니다(쓴웃음).

-형제가 있나여?
미야자키 4형제로 언니,저,남동생,여동생 입니다.

가족 모두 사이좋고 , 다섯 살어린 여동생과는 자주 같이 외출하곤 합니다.

-아미사 양은 부드러운 캐릭터라서 악역은 좀 의외입니다.
미야자키:처음에는 저도 그렇게 생각했지만, 실제로 해보니 악역이 더 잘 어울리는 느낌도 있어서. 평소에 사람을 괴롭히고 그런 건 아니지만(웃음).

-촬영은 힘든가여?
미야자키: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서툴러서 알람 3개 정도 틀고, 나머지는 보험으로 매니저에게 모닝콜을 받고 있습니다.의상이 민소매에 상의같은 느낌으로 왠지 저만 배가 나와 있기 때문에 춥습니다. 그래도 여름이 되면 가장 시원하겠구나 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웃음)

 

미야자키 아미사 프로필

2002년 10월 28일생

도쿄도 출신

키 149cm

B78 W54 H84

혈액형 A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