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파격 노출 이태임의 충격 근황

by 짤줍맨 2021. 12. 9.
반응형
  • 본명: 이경원
  • 출생: 1986년 10월 5일
  •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 신체: 170cm, 46kg

타고난 연기력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까지 소유한 이태임은 2009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과 2017년 코리아드라마어워즈 핫스타상을 수상했습니다. 

파격 노출

2010년 방송된 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 출연한 이태임의 모습으로, 그는 가슴라인이 그대로 노출된 수영복을 입고 육감적인 몸매를 뽐냈습니다. 아찔한 수영복을 입고 등장해 상대배우 이종혁을 설레게 했습니다. 이태임 수영복 몸매에 네티즌들은 "이태임 수영복 몸매, 클라라 압도하는 우아함 있다", "이태임 수영복 몸매, 왜 잊고 있었지?" ,"이태임 수영복 몸매, 아빠 이종혁 설레게 했다", "이태임 수영복 몸매 최고" 등 반응을 보였으며, 큰 화제거리가 되었습니다. 

몸매 관리

세 숟가락 다이어트로 큰 관심을 받았던 이태임,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가냘퍼진 그녀는 이후 식단조절과 운동을 통해 다시 몸을 만들어갔다고 합니다. 특히 복근이나 힙업같은 근력 운동에 신경을 쓰고 있다는 데요. 2018년 방영된 '비행소녀'를 통해 여가시간에 플라잉 요가를 하며 꾸준히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고난이도 동작으로 보고 금세 따라하는 것은 물론이고 "피가 쫙 잡혔다가 퍼지는 느낌이다""혈액 순환에 정말 좋은 것 같다"라고 말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는 데요. 플라잉 요가를 하면 어린 시절 기분이 들어 좋다던 이태임은 그 이외에도 웨이트, 요가, 필라테스를 통해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임 매니아

집에만 박혀 어디 쉽게 이동하기 힘든 요즘 그나마 할 수 있는 휴대폰과 컴퓨터로 게임에 많이 접속하고는 하는데요. 2018년 1월 MBN '비행소녀'에 출연하여 집순이의 정석을 보여준 이태임 또한 게임을 상당히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로 게임 테라를 엘린으로 플레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 데요. 어디 꼼짝하지 않고, 전화로 길드원들을 모집해 게임을 하는 모습이 처음이 아닌 것이 분명해 보였습니다. 이태임은 게임에 대해 궁금해하는 제작진들에게 진심을 다해 스토리 배경부터 설명하는 모습을 보였는 데요. 본인이 힐러라며 힐러에 대한 자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욕설 논란 

욕설 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이태임과 가수 예원의 촬영 당시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누군가 몰래 촬영한 듯한 이 영상에는 이태임과 예원이 주고받은 대화 내용과 각자의 욕설까지 생생히 담겨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2015년 3월 27일 유튜브에는 지난달 24일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제주도 촬영 당시 이태임과 예원이 갈등한 1분 30초 가량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언니, 저 맘에 안 들죠?" 라는 예원의 말로 둘의 대화에 욕설이 등장한 건 이때부터였습니다. 이태임은 "눈X을 왜 그렇게 떠?"라고 말했다. 예원이 "네?" 라고 반문했습니다. 이태임은 이번에는 비속어를 사용하지 않고 "눈을 왜 그렇게 뜨냐고?"라고 재차 물었습니다. 이태임을 계속 바라보는 예원에게 이태임이 무언가 작은 소리로 말을 하고는 "아무것도 보이는게 없지? 응? 그지?" 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영상에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눈치 챈 스태프들이 다가와 말리는 소리와 함께 이태임의 욕설이 섞여서 들려오고,
이태임은 "XXX, X맞기 싫으면 눈 똑바로 떠"라고 욕설을 했고, "너는 내가 연예인인 걸 네 평생…"이라고 말하다 스태프들에 만류에 그 자리를 떠났습니다.
동영상은 이태임이 사라진 후 예원이 "저 미친X 진짜…"라고 말하고, 스태프 혹은 매니저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너 잘못한 거 하나도 없어"라고 말하는 부분에서 끝납니다.

유혹

2015년 7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에서 이태임이 호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이태임은 '덕후는 연애중' 코너에 출연했습니다. '덕후는 연애중'에서 유세윤은 인형과 사랑에 빠졌다. 이때 유세윤을 유혹하기 위해 이태임이 등장했다. 이태임은 "저는 다른 여자들과 다르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태임은 유세윤의 손을 자신의 가슴에 올려놓고 맹세했다. 이태임은 "저는 순수한 세윤 씨 같은 남자가 좋다. 제 모든 것을 가져라"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방송으로 이태임의 명품몸매를 시청자들에게 또 한번 더 각인해주었습니다.

남편 구속

이태임은 2018년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 이제 평범한 삶으로 돌아가려 한다"며 소속사와의 상의 없이 갑작스럽게 은퇴를 선언한 바 있습니다. 
이태임과 남편 A 씨의 나이는 각각 나이 36세, 48세이며, 남편 A 씨는 M&A 사업가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러던 중 배우 이태임의 남편 A씨는 주식 사기에 가담한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법조 및 주식 관계자들에 따르면 남편 A씨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 혐의로, 서울고등법원에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습니다.

근황

2020년 7월에 방송된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이태임을 언급하였는 데요. 한 기자는 이태임의 근황에 대해 '남편이 구속된 상황이라 홀로 육아하면서 힘들게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현재는 그녀의 친정 어머니와 함께 육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11년이라면 짧으면 짧고 길면 길게 느껴지는 연예계 생활을 끝으로 이제는 일반인으로 생활하게 된 이태임, 크고 작은 논란이 계속 있어왔지만, 이와 같이 대중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기도 했는 데요. 최근 프로필 정보 마저도 사라지며 일반인으로 돌아간 것을 실감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