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에스파 카리나에 대해 사람들이 잘 모르는 15가지 사실들

by 짤줍맨 2021. 12. 10.
반응형

1. 피부가 워낙 좋아서 쌩얼 참 예쁘고, 화장빨이 잘 받는다고 합니다.

2. 2021년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에 올랐습니다. 감정이 얼굴에 잘 드러나는 스타일로, 눈물을 잘 흘리고 감동도 잘 받고 사람을 기쁘게 해주는 타고난 능력이 있습니다.

3. 카리나는 천주교를 다니며, 평소에 묵주반지를 하고 다닌다고 하며, 그녀가 예명으로 쓰고 있는 카리나는 세례명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4. 작고 귀여운 것들을 좋아한다고 하는 데, 특히 고양이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핸드폰 케이스 뒷면에도 고양이 사진이 있어서 고양이를 키운다고 생각했으나, 운동을 하러 다니는 곳에 사는 고양이 두 마리 중 하나이며 본인은 키우진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5. 카리나는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의 발차기 안무를 보고 처음으로 가수의 꿈을 꿨다고 합니다.

6. SM은 에스파의 컨셉으로 AI를 생각했는데, 카리나의 외모는 생각하던 컨셉과 일치했다고 합니다.

7. 카리나는 가수 이전에 승무원을 하고 싶어했지만 비행기 공포증이 있어서 포기했다고 밝혔습니다.

8. 초등학생때부터 빅뱅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9. 카리나는 밤 9시에서 10시 사이에 늘 잔다고 하며, 멤버들 중에서 혼자 일찍 잠에 든다고 합니다. 불면증이 있었으나 인터넷에서 알게 된 478호흡법을 알게 된 후로 숙면을 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0. 지젤과 함께 팀에서 겁이 많은 편에 속합니다. 닝닝의 말에 의하면 멤버들이 놀이기구를 탈 동안 밑에서 기다려주며 혼자 뭘 먹고 있다고 하며, 또한 넷이서 공포영화를 보면 카리나와 지젤은 중간에 사라진다고 합니다.

11. 멤버들 중 유일하게 중저음 톤이며, 알토 느낌이 난다하여 [유알토]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12. 168cm의 큰 키에 하지장이 긴 편이라 몸매 비율이 좋습니다. 굉장히 마른 체형에도 볼륨감을 가지고 있어 가상케릭터가 아닌가 할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3. 윈터가 선정한 팀 내에서 주접이 가장 심한 멤버라고 합니다. 닝닝이 말하길 “나는 귀엽지 않은데 언니가 자꾸 귀엽다고 한다.”라고. 귀엽다는 말을 멤버 외의 사람이나 사물에게도 자주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14. 제일 오래 자본 수면시간은 18시간이라고 합니다.

15. 카리나의 본명은 유지민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유지민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문자 메세지등을 공개해 논란이 일었습니다. 해당 메세지에는 선배 가수 및 회사에 관련된 내용이 담겼는데, 이에 SM은 카리나에 대한 무분별한 악성 루머가 유포되고 있다며 관련 글이 허위사실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재생산되고 있다고 밝혔고, 소속사는 악성 루머를 퍼트린 악플러들을 고소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