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배우 박신혜에 관한 재밌는 이야기

by 짤줍맨 2021. 12. 30.
반응형
  • 출생: 1990년 2월 18일 광주
  • 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 데뷔: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
  • 신체: 168cm

어린 시절 박신혜 모태미녀 사진

자연 미인

박신혜는 모태미녀, 자연미인으로 유명합니다. 코가 마음에 들지 않는 다고 하지만, 개성이라 생각한다고 합니다. 한때 박신혜 성형설이 돌기도 했지만,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낳아주신 모습대로 잘 살고 있는 데..안타깝다'라는 글을 올려 악플러들에 대해 조용히 반박했습니다. 

뮤직비디오 '꽃' 출연 당시

데뷔

박신혜는 6살쯤에 집에 도둑이 들었는 데, 그 도둑이 어머니의 지갑에서 백만원 상당의 돈을 훔쳐갔다고 합니다. 그 당시 돈 천원이면 먹고 싶을 것을 전부 먹을 수 있었는 데, 그 큰 돈을 훔쳐간 도둑을 꼭 잡고 싶어 경찰을 꿈꿨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릴 적 모습을 남겨두고자 사진관에서 찍었던 사진을 가수 이승환의 팬이었던 교회 선생님이 이승환이 운영하는 드림팩토리에서 공고한 뮤직비디오 오디션에 보냈다고 합니다. 그 뮤직비디오에는 발탁되지 못했지만 다음 앨범인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꽃'에서 주연을 맡으며, 소속사 드림팩토리를 통해 정식 데뷔하게 됩니다. 

박신혜 춤 실력
박신혜 뛰어난 노래 실력

박신혜 노래와 춤

박신혜는 가수 이승환이 드림팩토리의 보아라는 기획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시킨 경험덕분에 춤과 노래실력이 뛰어납니다. 자작곡을 만들 능력도 있고, 걸그룹 못지 않은 보컬과 댄스실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드림팩토리에 소속되어 있던 시절, 이승환이 자신의 콘서트에 시간을 내 박신혜의 노래와 춤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 때 가수 이승환이 박신혜를 가수로 데뷔시키기 위해 타블로에게 곡을 부탁했는 데, 그 당시 타블로가 박신혜의 이미지를 생각하면서 만든 곡이 그 유명한 노래 'Fly'입니다. 다만, 곡을 만든 타블로가 에픽하이의 곡으로 쓰려 했기 때문에 곡을 받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네일아트 지운 손톱 사진과 사과문

네일아트 논란 박신혜

2016년 당시, 드라마 '닥터스'에 출연 중이었던 박신혜는 드라마 속 캐릭터와 어울리지 않는 네일아트로 인해 공개한 사과문이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이전에 박신혜는 의사 역할과 어울리지 않는 화려한 네일아트로 지적을 받았습니다.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일아트를 지운 손톱 사진과 함께 사과문을 공개했는 데요. 공개한 사과문에는 "저의 콤플렉스를 감추고자 선택한 결정이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굴 만큼 보시는 분들 눈에 불편하게 보였다면 지워야죠. 지우면 됩니다. 뭐 어려운 일이라고. 여러분, 날씨가 무척이나 덥습니다. 괜한 걸로 열 올리지 마시고"라는 내용이 담겨져 있는 데요. 박신혜의 사과문을 접한 팬들과 네티즌들은 "사과문이 꼭 비꼬는 것 같다" "논란이 되는 건 이해하는데 욕먹을 이유는 없다고 본다" 등의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과감한 노출의 시상식

단 한번의 인성 논란 없이 20년 가까이 연예계 생활을 하고 있는 그녀의 실제 삶은 마치 천사를 연상하게 합니다. 그런 박신혜는 연기와 일상생활 모두 천사같은 그녀지만, 시상식때만큼은 누구보다 과감하게 변신하며 볼륨감을 과시합니다.

박신혜 시구

2006년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광주 경기에서 시작전에 시구자로 나와 오른손에 글러브를 끼고, 왼손으로 던지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 덕분에 메이저리그의 살아있는 왼손투수 랜디 존슨에 빗대어 랜디신혜라는 별명도 생겼습니다. 왼손잡이 여자 연예인으로는 김혜수, 소녀시대 티파니, 효연 등이 있습니다. 

박신혜 김래원 키스신

김래원 박신혜 드라마 '닥터스'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

2016년 SBS 드라마 ‘닥터스’ 제작진들은 김래원-박신혜 키스신 메이킹 영상을 게재해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적이 있습니다. 김래원, 박신혜는 키스신 리허설을 진지하게 하면서도 긴장한 모습을 보였고 김래원이 장난으로 ‘훅 들어가면...’이라고 하자 박신혜는 ‘엄마 아버지’라며 부끄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특히 김래원, 박신혜는 키스신을 마친 후 부끄러워서 어쩔 줄 몰라하며 안절부절했고, 박신혜는 “지홍이 볼이 엄청 뜨거워요”라고 말하자 김래원은 쑥스러워하면서도 “피곤해서 그래...”라고 애써 변명을 하며 귀여운 매력을 보여 주위 제작진과 스태프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결혼과 임신사실

최근 근황

2021년 11월 23일, 배우 박신혜가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가장 먼저 팬들에게 결혼과 임신 사실을 알렸습니다. 그녀는 "제가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 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 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라며 최태준과의 결혼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어느 누구보다도 여러분께 알려 드리고 싶었다.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 2017년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스타 커플로 사랑받았습니다.
공식 기사에 따르면, 박신혜와 최태준은 2022년 1월 22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박신혜는 현재 임신 초기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