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노출 논란 김유정 실물 근황과 잘 모르는 사실

by 짤줍맨 2021. 12. 30.
반응형
  • 출생: 1999년 9월 22일
  • 학력: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
  • 데뷔: 2003년 광고 크라운제과
  • 신체: 164cm

춤 실력

2017년 김유정은 연예인 신분임에도 스스럼없이 학생들과 잘 어울리며 학교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당시 걸그룹 AOA '짧은 치마' 커버 무대에서 의자를 활용하는 웨이브 댄스에 뛰어난 춤 실력을 보여주었는 데요. 직캠(직접 찍은 영상)은 유튜브에서 4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를 본 누리꾼들은 "멀리서 봐도 딱 김유정이 누군 줄 알겠다" "김유정이 왜 연예인인지 알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김유정의 우월한 춤 실력과 몸매에 감탄을 나타냈습니다. 

티아고 실바와 닮은 꼴

배우 김유정이 파리 생제르맹 소속의 축구 선수 티아고 실바와 닮은꼴 외모가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김유정과 티아고 실바의 '닮은꼴 외모'는 오래 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김유정과 실바의 믿기 힘든 닮은꼴 사진이 주목 받았습니다. 게다가 김유정과 실바는 생일도 똑같다고 합니다. 둘 다 9월 22일에 태어났습니다. 1984년생인 실바가 1999년생인 김유정보다 15살이 많습니다. 추가로, 김유정과 실바의 닮은꼴 외모가 국내 방송에서 소개되기도 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시사회 논란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의 개봉을 앞둔 시사회에서 배우 김유정의 무대 인사 태도 논란이 불거진 적이 있습니다.
2016년 12월 19일, 김유정과 차태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시사회 및 간담회가 진행됐는 데요.
배우 김유정은 무대 인사를 하고 있는 과정에서 서서 짝다리를 하거나 손톱 정리를 하는 등 다소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행동을 해 네티즌들로부터 많은 비난을 샀습니다. 논란이 확산되자 김유정의 소속사 측은 저녁 “최근 온라인으로 제기된 공식 석상에서의 문제점에 대해 모두 인지하고 있으며, 자신의 태도에서 비롯된 논란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항상 신뢰해주신 팬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며 “당사 역시 앞으로 이 같은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논란 이후 김유정은 태도가 많이 겸손해졌다고 합니다.

노출 논란

2016년, 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이 노출 장면을 놓고 일부 누리꾼들의 지적이 일자 제작진이 조심스럽게 입장을 전한 적이 있습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진들은 "해당 장면은 극에서 필요했던 내용"이라며 "전체적인 부분을 보고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는 데요.  '구르미 그린 달빛' 1회 방송에서는 남장 내시 홍라온(김유정)이 내시로 팔려 궁에 입궐하기 전 붕대를 가슴으로 압박하며 남장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는 데요. 극 중 내내 사내 복장을 하고 등장했던 홍라온이 유일하게 여자임이 드러나는 장면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이를 보고 일각에선 "미성년자인 김유정에게 노출 장면을 연기하게 하면 어떡하냐"며 논란이 되면서 한편으로는 큰 화제가 된, 이율배반적인 상황이 벌어진 것입니다.

박보검 김유정 키스신 비하인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측은 메이킹 영상을 통해 김유정과 박보검의 키스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당시 박보검은 김유정과 키스신 촬영을 진행 도중 NG를 내면서 쑥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박보검은 "제가 못해가지고"라고 말하면서 부끄러운 면모를 나타내 현장 사람들을 폭소케 했다고 합니다.

우수연기상 시상식에서 눈물을 쏟는 김유정

눈물의 우수연기상

배우 김유정이 2020년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MC를 맡은 김유정이 '편의점 샛별이'로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MC 자리에 있다가 놀라서 시상석으로 나선 김유정은 "MC를 잘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왔어서 너무 떨린다. '샛별이'팀 모두 너무 보고 싶다. 그분들이 있었기에 샛별이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김유정은 "10년동안 싸이더스 HQ 함께 했는데 한번도 감사하다는 말을 못해서 하고 싶었다. '샛별이' 싸이더스 HQ 마지막 작품이었다"며 눈물을 쏟았다. 그러면서 "새로 같이 일하게 된 새 소속사 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김유정의 취미 낚시

취미 낚시

김유정은 여성임에도 불구하고, 낚시라는 독특한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워낙에 스케줄이 바쁘다보니 여유로운 취미를 찾은 것이 바로 낚시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낚시 뿐만이 아니라, 배를 타고 나가 배낚시도 즐깁니다. 여담으로 배우 김새론은 김유정의 낚시친구라고 하네요. 

김유정 실물 직캠

실물

김유정은 이른 바 아역배우들이 성장하면서 붙여지는 수식어 중 잘 컸다는 의미로 정변의 아이콘 대명사입니다. 양세형이 뽑은 '실물이 예쁜 여자 TOP 3'에 김유정을 3위로 꼽았을 정도로, 사랑스러운 꽃 미소가 매력적인 김유정은 밖에서 더욱 독보적인 미모를 뽐낸다고 합니다. 

근황

넷플릭스가 김유정, 변우석, 박정우, 노윤서가 출연하는 로맨스 영화 '20세기 소녀'의 제작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김유정은 우정 앞에서 물불 안 가리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 찾아온 첫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파란을 겪는 보라를 연기하며 주연이라고 합니다. 젊고 신선한 배우들이 자아낼 우정의 케미스트리, 1999년으로의 정겨운 시간 여행. 세기말 짝사랑과 첫사랑이 엇갈리며 모두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할 '20세기 소녀'는 넷플릭스를 통해 2022년 전 세계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