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가슴골 노출 프로미스나인 이채영에 관한 잘 모르는 사실들

by 짤줍맨 2021. 12. 31.
반응형
  • 본명: 이채영
  • 출생: 2000년 5월 14일 포항
  •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졸업
  • 데뷔: 2018년 1월 24일
  • 신체: 169cm, 48kg

JYP 엔터테인먼트

초등학생 시절, 학교 육상부에서 오래달리기를 했었고, 육상 외에는 야구와 축구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채영은 중학교 입학한 이후에는 가수가 되고 싶어서 당시, 대구에 있는 파이브뮤직앤댄스학원에서 춤과 노래를 배우면서 본격적으로 오디션 준비를 했는 데요. 타고난 신체 비율과 비주얼, 어릴 때부터 쌓아온 체력, 거기다 연습벌레로 알려졌던 이채영의 엄청난 노력이 더해져서 마침내 이채영은 JYP 엔터테인먼트에 합격했습니다. 3,4년 가량의 연습생 생활을 거치게 되었습니다. 사실 3,4년이라는 시간이 연습생으로 지낸다는 게 결코 쉽지는 않았을 텐데요. 이채영은 자신이 무대에 서면 어떤 느낌일 지가 너무 궁금해서 그 오랜 연습생 기간동안 중도에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아이돌학교 출연 당시

Mnet '아이돌 학교'

자세하게 나와있지는 않지만, 어쨌든 JYP에서는 데뷔를 하지 못했던 이채영은 아이돌이라는 꿈을 포기할 수 없어 계속 노력했고, 그리고 마침내 2017년 여름, 이채영의 꿈을 이룰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탈락만 안할께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야무진 각오로 Mnet의 서바이벌 오디션 '아이돌 학교'에 나가게 되었고, 1등으로 학교에 등교해 가장 먼저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비추었는 데요. 처음엔 무인 입학 접수처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JYP 연습생 동료였던 지원이 언니를 오랫만에 다시 만나게 되며 점점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시작했습니다.

장규리와 이채영 트윈타워

프로미스나인 최장신

키가 무려 169cm로 프로미스나인 멤버 중 최장신으로 어린 시절부터 운동을 해서인지 몸에 밸런스가 잘 잡혀있어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로도 유명합니다. 팀에서 2번째로 큰 장규리와는 1cm 차이라서 팬들사이에는 프로미스나인의 트윈타워라고 불리고 있다고 하네요.  

일상생활 및 취미

프로미스 나인 이채영은 주로 혼자 있을 때 모바일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한다고 하는 데요. 최근에 플래티넘 티어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음악을 감상하는 것을 좋아하며, 멤버들과 함께 춤을 추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고 합니다.

학교폭력 논란

데뷔 전 이채영은 ‘아이돌학교’ 방송 출연 당시 학교폭력 논란과 일진설에 휩싸인 적이 있습니다. 당시 하차 논란까지 대두되며, 이채영의 데뷔를 반대한다는 비난까지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학교폭력 논란, 일진설과 관련해 2017년 6월 ‘아이돌학교’ 제작진은 “이채영이 재학했던 초등학교 관계자에게 확인해 본 결과, 같은 반 친구를 왕따 시킨 이유로 강제전학 간 사실이 없다”며 공식적으로 입장을 전했습니다. 

성형 여부

2017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돌학교 이채영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됐습니다.
이채영의 초등학교, 중학교 졸업사진으로 그녀의 모습이 고스란히 올라왔는 데요. 특히 이채영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이 인상적입니다. 이채영은 Mnet '아이돌학교'에서 상담을 받는 자리에서 의사에게 "눈은 수술했다"라며 당당하게 성형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이채영의 TMI

이채영은 엄청난 잠꾸러기라고 합니다. 일정이 없는 날에는 14시간 정도를 잔다고 하네요. 입맛은 전형적인 애기입맛인데요. 단짠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편이라 단호박죽에 설탕을 넣어 단호박죽에 설탕을 넣어 먹기도 하고, 라면도 짜게 먹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매운 건 지독히도 못 먹는 편이고, 닭발이나 곱창도 잘 먹지 못한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과일은 복숭아, 자두, 사과, 체리인데요. 안타깝게도 이 과일들 전부 알레르기가 있다고 하네요. 이채영은 매번 컴백 직전에 장염이나 독감에 걸리는 징크스가 있다고 하는 데요. 이로 인해 의도치 않게 다이어트를 하게 되서 싫지만은 않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