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주인물

하트시그널3 출연한 서민재에 관한 여러가지 사실들

by 짤줍맨 2022. 12. 21.
반응형

남태현을 만나고 이유가 뭔지 모르지만, 갑자기 눈에 초점이 사라진 서민재가 태어났습니다. 1993년 경상도 포항시 어딘가에서..

고등학생 재학 당시 미담이 존재합니다.

학교 다닐때 장애를 가진 친구를 챙기는 모습을 보이며, 선생님들에게 인기가 많았다는 썰이 존재하는데, 지금은 남태현을 만나고 어떻게 된 것인 지 모르겠습니다. 

 

서민재는 공대 출신이며, 인하대에서 사회시스템공학을 전공하였지만, 기계공학과로 전과.

인하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는 페이스북에서 남자친구가 있냐는 글이 있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었다고 하며, 졸업후에 현대자동차에 입사하였습니다. 그것도 대졸 출신 여성정비사로 입사.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많아 자동차 회사에 입사하였다고 하는데...

 

서민재는 미인대회 이력도 있습니다. 2018년도에는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한국대회에 참가, 2019년에는 미스 경북에 참가, 2020년에는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에서 2위를 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렸으며, 이에 힘입어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였습니다. 

출연 당시 3회차를 제외한 모든 회차에 임한결이라는 출연자를 선택, 마지막에 커플이 되나 했으나 실제 커플은 되지 못했습니다. 

카페형 바

이 후 서민재는 남태형과 함께 카페형 바를 운영하였습니다. 낮에는 커피를 팔고, 밤에는 술을 파는 카페를 운영하였지만..

 

서민재는 남태현과 불화가 있었습니다. 본인 회사 캐비넷이 뭐가 있다면서, 남태현이 본인을 폭행했다, 녹음도 있다는 글을 끄적이며, 남태현은 경찰 내사를 받게 되었는데, 일이 커지자 해명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인 남태현과 다툼으로 인해 확김에 올랐다나 뭐라나..당시 스트레스로 약을 많이 먹어서 이성을 잃은 상태였고, 서로 화해를 했다고는 하지만, 이미 소환조사가 확정된 상태이며, 이제는 연인에서 운명공동체가 되어버린 남태현과의 관계는 잘 다니고 있는 직장까지 걸려있는 상황.. 퇴사 했다는 말이 많습니다. 2022년 8월에는 용산경찰서는 두 사람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