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주인물

김수현 충격적인 과거

by 짤줍맨 2021. 12. 25.
반응형
  • 출생: 1988년 2월 16일
  • 학력: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 데뷔: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
  • 신체: 180cm, 65kg

2007년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한 김수현은 완벽한 비율과 특유의 저음 목소리로 현재는 아시아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성장했습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엔딩씬

김수현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연기력을 선보였지만, 대스타로 만들어준 드라마는 따로 있는 데요. 지난 2013년 방영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입니다. 전지현과 함께 로맨스를 펼쳤고, 이 드라마는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드라마 방영이후, 중국에서 한 행사에 김수현을 초청하기 위해 백지수표까지 건냈다고 알려지기도 했는 데요. 이렇게 여심을 자극하는 김수현에게도 과거는 있었습니다. 김수현은 2007년 데뷔했고, 당시 나이 19살이었습니다. 

김수현은 고등학생 시절부터 당시 유행하던 싸이월드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었는 데요. 17살때 친구들과 나눈 방명록이 화제가 되었죠. 김수현은 친구들과 민증을 뚫은 친구에게 담배를 사달라고 했다는 내용, 술을 마시자, 담배와 술은 끊겠다, 등등의 내용이 담겨있었습니다.

 

또한 욕설이 난무하는 내용들이 대다수였는 데요. 지고지순하고 더불어 순박하기까지 한 이미지의 김수현의 이런 모습에 많은 팬들은 경악했다고 합니다. 또한 김수현은 자신의 이상형을 다이어리에 적었는 데, 허세 가득한 말투들이 보는 이들을 민망하게 만들 정도였는 데요.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김수현은 고등학교 시절, 속옷만 입고 찍은 사진들이 돌아다니기도 했습니다. 친구 무리들과 함께 속옷을 입고 단체 사진을 찍거나, 독사진을 찍기도 했는 데요. 해당 사진은 당시 친했던 형의 부탁으로 찍었던 사진이라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미지의 김수현과는 정말 다른 느낌의 학창시절 느낌인데요. 물론 친구들을 때리거나 하는 행동은 하지 않았지만, 미성년자의 신분으로 술과 담배를 아무렇지 않게 하고, 친구들과 그런 이야기들을 나눈 것을 보면, 순박한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학창 시절을 보낸 것 같습니다. 이미 지나간 과거일지라도, 좋은 모습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과거의 이미지를 완벽히 세탁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